본문 바로가기

게임/Seabeard

Seabeard:: #130. 슬라이드 그림 카니발 활동을 이길

반응형


팝콘입니다.


앞전 퀘스트에 이어 다음 놀이기구를 이용해 볼 차례예요. 수리 순서대로 퀘스트를 주는 것 같더라고요.

놀이기구 3가지 중에서 제가 평소에 좋아하는 류의 게임이라서 저 스스로는 이번 퀘스트 재밌게 즐길 것 같아요.

바로, 퍼즐 게임의 놀이기구예요.

두더지 게임에 이어서 퍼즐 게임도 할 수 있는 시비어드 게임.

130번째 글 시작합니다.


> Seabeard 다운로드 경로.

• 아이폰 : https://itunes.apple.com/kr/app/seabeard/id913754563?mt=8

• 안드폰 :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backflipstudios.seabeard


    Seabeard #130


#129글에 이어서 진행되는 퀘스트(이야기)입니다.

퀘스트 명: 슬라이드 그림 카니발 활동을 이길


> 두번째로 수리했던 사진의 매력을 슬라이딩을 해볼 차례예요.

퀘스트 명으로는 슬라이드 그림(?)으로 표현되는 것 같아요. 귀도에세 퀘스트를 받고 다시 카니발 록으로 갑니다.


> 퍼즐게임 놀이기구는 위 이미지처럼 생겼어요. 수리하고서 '해보고 싶다.'라고 느낀 놀이기구예요. 이렇게 퀘스트를 받고서 해보네요.

어떤 그림인지도 미리 이렇게 볼 수 있어요. (그럼 게임을 시작하지.)


> 시작하면 동시에 시간이 가요. 퍼즐의 그림을 완성해주면 되는 게임이에요. 말로는 되게 쉽지만, 이미지를 잘 모르면 꽤 헤매게 되더라고요. 이 그림은 쉬운 편이예요. 저한테는 꽤나 어려운 그림도 있었어요. 이리저리 잘 돌려가면서 맞추세요. 아자!


> 카니발에서만 사용할 수 있는 토큰이에요. 퍼즐게임(슬라이드 그림)은 2분 내외로 하면 토큰 3개, 2~3분이면 2개, 3분 초과면 1개를 준다고 팝업창이 뜨네요. 퍼즐 갯수가 빨리 즐기기에 좋아서 2분내외로 깼어요. 이미지가 쉬운 덕분에도 빨리 깼어요.


한번 게임을 하면 12시간을 기다려야해요. 기다림을 배울 수 있는 게임이 바로 시비어드입니다. 오래기다려야하는 걸 느끼고서는 여유롭게 하게 되었어요. 빨리 하고 싶다면 진주로 시간 단축이 가능합니다.


> 다 맞추면 이렇게 딱! 맞춰진 이미지로 떠있어요. 최대한 가까이 찍은게 이정도네요. 12시간이 지나면 새로운 이미지가 뙇! 떠있을 거예요.


> 3번을 다 즐긴 다음에 귀도 픽메이슨에게 돌아와 말을 걸면 퀘스트는 끝납니다. 초과했습니다.

열정을 초과했습니다. 전 재밌게 했습니다.


> 수고하셨습니다.


    글을 마치며


이런 류의 게임을 좋아하는 분이라면 저처럼 재밌게 했을 것 같네요. 두더지 게임보다 재밌는 것 같아요. 당황하면 똑같이 정신없긴 하지만 그래도 이런 류 게임 참 좋아합니다. 일일작업에서 등대수리도 꽤 재밌게 즐기고 있어서 제 취향엔 딱입니다.

이 슬라이드 그림 게임에 사용되는 이미지는 몇개가 있을까요? 약간의 궁금증이 생기네요.

2번째 놀이기구까지 해봤으니 마지막 놀이기구는 어떤걸 하게 될 지 예상 되시죠? 전사를 꼭 데리고 가야해요~


도움되셨다면 공감&댓글 부탁해요.

고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