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IT/앱

IOS:: 데이터 위젯 2.2버전

반응형


팝콘입니다.


데이터 위젯 Data Widget 앱이 2.2버전으로 업데이트가 되었어요.

꾸준히 업데이트 되고 있는 앱입니다.

LTE/3G로 데이터를 실시간으로 측정해주는 앱입니다.

WiFi 상태에서의 데이터는 측정해주지 않아요.

설정을 통해서 남은 데이터량과 사용량을 위젯을 통해서 손쉽게 확인 할 수 있어요.


• Data Widget 앱 다운로드 링크

https://itunes.apple.com/kr/app/data-widget/id915632592?mt=8

이 앱의 가격은 1.99달러입니다.


    데이터 위젯(Data Widget) 2.2버전.


2015.03.15 업데이트 되었어요.

앱스토어에서 확인 할 수 있는 내용입니다.

> 데이터 위젯 Data Widget 2.2버전

- bug fix


자세하게 고쳐진 버그에 대해선 모르겠네요.

저는 버그를 별로 못 느끼고 쓰고 있었어요.

버그가 고쳐져서 좀 더 완벽한 앱이 된 거라 생각하고 있어요.

업데이트 되면서 바뀐게, 아이콘이 바뀐게 눈에 보입니다.

> 색상도 바뀌고 아이콘도 바뀌었죠.

빨간색이 되면서 뭔가 더 튀어졌어요.

아이콘은 훨씬 깔끔해졌어요.

이전과 확 달라진 모습이라 다른 앱이라고 착각하시면 안 돼요!


이 앱을 사용하시는 분이 계시다면, 어떤 버그를 경험하셨었는지 물어보고 싶네요.

개발자분께서 앞으로도 꾸준히 관리해주셨으면 하네요~ 지금처럼!

업데이트하고서 저는 딱히 버그라고 느끼는 부분이 없네요.

앱 알고 설치 이후부터 쭉~ 위젯으로 설정하고서 잘 이용하고 있어요.


위젯에서 셀룰러 데이터 부분의 아이콘이 안 바뀌어 있다면,

위젯편집을 통해서 지웠다가 다시 등록해주세요.

그러면 제대로 떠요.


    글을 마치며.


몇번 무료로 풀린 적이 있는데, 그때마다 주변에 알려줘서 받으라고 추천하고 했네요.

한글화되어서 설정하기도 정말 편리하고 좋아요.

아이콘 색상이 갑자기 바뀌는 바람에 적응은 아직 안되었지만..

초록색에 더 익숙해져 있어요.

바 부분은...빨간색으로 하지말아줘요...

개인적으로 붉은색으로 하면 뭔가 얼마 안남은 느낌이 강해서 별로 안 좋아하네요.


    추가 관련글.


아래 글을 누르면 바로 정보를 볼 수 있어요.


IOS:: Data Widget 앱 위젯으로 사용기


도움되셨다면 공감&댓글 부탁해요.

고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