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팝콘/사진&이미지

트레이더스 김포점(171221) 드디어 오픈! [팝콘]

반응형


팝콘입니다.


이마트 트레이더스! 14호점인 김포점이 2017년 12월 21일에 오픈! 했습니다. 지나가던 길에 '이마트 트레이더스' 간판이 걸려있길래 한 번 찍어봤어요. 오픈 전에는 거리가 조용조용했는데, 오픈 첫 날에는 사람들이 꾸준히 있던 모습이었는데 저녁 길거리를 보니까 이전보다 정말 사람들이 많아졌더라고요. 주변에 대형마트가 생기니까 주변 분위기가 달라지네요.


이마트 트레이더스 김포점

▲ 트레이더스 김포점 오픈 전 집가는 길에 찍은 사진.

12월 21일에 오픈한 김포점은 '경기도 김포시 풍무동 16-10' 에 위치해 있어요. 트레이더스 김포점이라고만 쳐도 나오니까 트레이더스 구경하러 많이많이 가보세요. 먹거리도 가득하고, 지하에는 신선식품으로 즉석조리/축산/수산/농산 등등 엄청나게 많은 먹거리들로 가득합니다. 


제가 많이 가보고 싶은 곳은.. 티카페요. 트레이더스 빠네.. 먹어보고 싶어요.


▲ 트레이더스 건물 앞에 세워져 있는 동상(미키마우스? 풍선?)

어떤 곳은 기린(?)이 세워져 있다는 김포점은 미키마우스(?)가 있네요. 제대로 된 이름을 몰라서 못 적겠네요. 엄청 커요. 밤에 아래에서 조명도 나오니까, 가까이서 보러 가보세요. 트레이더스를 이렇게 생기면서 알게되어서 아직 정확하게는 모르지만 차차 알아가야죠. 동네에 이렇게 큰! 할인마트가 생겼으니 많은 관심은 가네요. 하루 날잡고 싹- 구경하고 싶어요.


*모든 촬영은 아이폰8로 찍었어요.


글을 마치며

현재는 길에 덩그러니 트레이더스만 있어요. 짓고 있는 건물들이 많은 데 다 지어진 건물은 대부분 다 아파트예요. 몇개월, 몇 년 후에 어떤 모습으로 이 주변이 바뀔지 기대되네요. 1층에 티카페, 맘스터치, 투썸커피가 있는 걸로 알고 있기에 들어가마자 음식냄새로 먹고 싶어질 것 같아요. 아님 집 가는 길에 하나 사서 가든가 해야겠어요.


아! 그리고 3~8층까지가 주차장입니다.


댓글과 ♡ 표현은 글 작성에 큰 힘이 됩니다.

봐주셔서 고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