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팝콘/사진&이미지

171019 최군TV 이보람(SeeYa) 출연 모습&영상 [팝콘]

반응형


팝콘입니다.


이보람(SeeYa)(씨)가 2017년 10월 19일 21:00(밤 9시) 최군KoonTV에 출연했어요.

실시간으로 봤어요. 처음부터는 보지 못했지만, 보기 시작한 후로는 끝까지 봤어요.


보고 싶은 모습이라서 정말 좋아요. 아프리카티비방송에 출연했죠. 방송보려고 아프리카티비 오랜만에 봤네요.

실제로 보면서 여러 캡쳐를 했어요.


이보람



보람언니 출연 모습

라이브 노래 부른 모습만으로도 유튜브에 올라와 있더라고요. 전체 라이브 2개랑 노래부분 영상을 다 올려봅니다.


171019 [1] 레전드! 씨야 '이보람'이 떳다! 특별 라이브 방송 - KoonTV


171019 [2] 레전드! 씨야 '이보람'이 떳다! 특별 라이브 방송 - KoonTV


혼자 부른 '구두' 라이브


'텅빈 거리' 라이브


복면가왕에서 부른 '나를 슬프게 하는 사람들' 라이브


이보람이 부른 에일리의 '첫눈처럼 너에게 가겠다' 라이브


이보람 '술이 생각나는 밤' 라이브


글을 마치며

KoonTV유튜브 채널에서 검색하면 다 나옵니다. 보람언니 모습이 엄청나게 예쁘고 또 예뻐요. 라이브 영상보면 각도가 다르더라고요. 방송에서 보여주는 영상과 다르게 또 다른 카메라가 있나봐요. 라이브 영상보시면서 보람언니한테 빠져들어보세요! 볼때마다.. 두근두근했어요. 옛날 생각이 많이 나서~


SeeYa With You(씨야위듀)♡


> 관련글

KoonTV 가수 이보람(♡) 출연 영상 재생목록


댓글과 ♡ 표현은 글 작성에 큰 힘이 됩니다.

봐주셔서 고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