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IT/앱

iOS:: 카카오톡 5.7.5버전, 카카오헤어샵 오픈

반응형


팝콘입니다.


5.7.5버전으로 업데이트가 나왔어요.


카카오톡 용량이 85.5MB이에요. 이전버전과는 조금 더 올라갔네요.

(크흠, 더이상 올라가지마 올라가지마! 제발!)

세자리수로만 가지맙시다. 용량이 커지면 부담스럽습니다.

아이폰은 앱스토어에서 100MB까지는 데이터로 받을 수 있어요.


전 조금이라도 데이터를 아끼고자 와이파이 연결해서 받게 되더라고요.

앱 업데이트할 때 사용하는 데이터를 아껴서 앱 이용 데이터로 쓰고 있어요.


■  카카오톡 5.7.5버전


2016. 7. 21. 업데이트 되었어요.

앱스토어에서 확인 할 수 있는 업데이트 내용입니다.

> 5.7.5버전의 업데이트 내용

• #검색 인물 말풍선 개선(#검색에서 '인물명' 입력 후 검색)

• 더보기 내 카카오헤어샵 서비스 오픈


카카오톡 하나로 다양한 걸 동시에 할 수 있도록 점점 발전하는 것 같네요.


■  글을 마치며


속마음은... 더이상 안 무거워졌으면 좋겠습니다. 기본은 대화이긴 한데... 대화 기능 보다 부수적인 기능들이 막 붙어지는 느낌이라서... 나중에는 원래 카톡의 대화조차도... 낯설어지지 않을까 싶어요. 가볍고 대화를 잘 할 수 있는 게 좋은데... 점점 기능만 많이 늘어가네요.

업데이트 되면서 테마부분은 계속 하나씩 안 맞는 곳이 생기고 있어서... 제일 속상합니다. 적용시키려고 열심히 만든 테마인데 안 맞는 곳이 생기고 있어서 속상하네요.


카카오헤어샵은 어떤 기능이 있으려나요...

카톡아 제발... 더이상 용량늘지말자........;;;


도움되셨다면 공감&댓글 부탁해요.

고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