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세븐나이츠

세븐나이츠:: 다른 요일던전 탐험하고 보상 받자! 이벤트

반응형


팝콘입니다.


세븐나이츠! 세나에서 이벤트 이번달에 엄청합니다!! 하라쇼!!!

03.13(금) 업데이트가 되고 다양한 기능이 추가되면서 진행된 이벤트입니다.

당일 요일던전을 깨면, 다른 요일던전으로 이동해서 일정 루비를 내고 이동한 요일던전에 도전해서

원소를 얻을 수 있게 되었어요.

새로운 기능에 대해서 세븐나이츠에서 이벤트를 열어서 알려주었어요.

[다른 요일던전 탐험하고 보상 받자!]이벤트입니다.


> 세븐나이츠 다운로드 경로.

• 아이폰 : https://itunes.apple.com/kr/app/sebeunnaicheu-for-kakao/id741949324?mt=8

• 안드폰 :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cjenm.sknights&hl=ko


    다른 요일던전 탐험하고 보상 받자!.


새로운 기능이 생겼을 때, 이런 이벤트를 해주면 안 해볼 수 없죠!

> 게임 속 팝업창으로 뜨는 이미지예요.

한 화면에 다 안나와서 스샷 찍어서 편집했네요.


기간 : 3월 13일(금) 업데이트 이후 ~ 3월 17일(화) 23:59

내용 : 이벤트 기간 중 다른 요일던전을 1회라도 입장한 용사님들께 3성 원소 소환권을 드립니다!

보상 지급일 : 이벤트 종료 후 점검을 통해 일괄 지급


※ 이벤트 참가일이 목요일이라면, 목요일을 제외한 다른 요일던전을 입장하셔야만 보상이 지급됩니다.

※ 이벤트 참가 난이도는 쉬움 / 보통 / 어려움 / 극악 모두 해당됩니다.

※ 이벤트 상품은 우편함으로 지급되며, 3일간 보관되니 즉시 수령해 주시기 바랍니다.

※ 이벤트 보상은 계정 당 1회만 지급됩니다.


다른 요일던전 난이도별로 필요한 루비입니다.

쉬움(35개), 보통(90개), 어려움(250개), 극악(500개)


기본 요일던전 재입장 가격보다는 비싼 가격입니다.


    글을 마치며.


요일던전 재입장은 가격 오른 후로는 안하고 있는데,

이벤트 참여하면 3성 원소 소환권을 준다고 하니 도감 보고 필요한 1성 원소를 찾아 갔네요.

1성 원소를 아예 안 깬게 있을 줄은 몰랐네요.

첫 30레벨은 루비 5개이니깐, 이번에 한번 도전해보는 것도 괜찮을 것 같아요.

이벤트 종료 후 점검하고 일괄지급한다하니.. 이벤트 마치고 금방 받겠죠!

암흑원소 나오면 좋겠네요.

에이스가..5성이라서 6성 만들고 싶네요.


도움되셨다면 공감&댓글 부탁해요.

고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