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세븐나이츠

세븐나이츠:: 사황소환권! 에이스다!

반응형


팝콘입니다.


세븐나이츠 1주년 이벤트로 받은 사황소환권!!

7주일 채우고서 드디어!! 저도 하나 받았습니다!!

3월달까지만 진행되는 이벤트입니다!!!

이미 전 받아서 만족!!!!

정말 갖고 싶었던 사황인데, 사황소환권으로 받게 되네요.

공개된 사황은 에이스, 여포, 손오공 셋뿐입니다.


> 세븐나이츠 다운로드 경로.

• 아이폰 : https://itunes.apple.com/kr/app/sebeunnaicheu-for-kakao/id741949324?mt=8

• 안드폰 :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cjenm.sknights&hl=ko


    사황소환권! 에이스!.


바라고 바라던 사황!

세나도 뽑기 어렵지만 제 경우는 사황도 하나 없었죠..

델론즈 키우다가 오공이 나와서 그덕에 손오공 하나 생겼지만!

그전까지는 그냥.. 없었어요.

이번에 이렇게 사황소환권으로 하나 더 얻게 되네요!

> 이벤트 기간이라서 저렇게 4성 사황 소환권이 나오죠.

마지막 날에만 저렇게 떠요. 루디가 저렇게 인형들고 까꿍~까꿍 합니다.

처음할때는 에반을 줘서 공식캐릭이 에반인줄 알았는데, 루디로 하나봐요.

(에반인가..)

이제.. 저 아이콘을 딱!!!! 누르면!!!

에이스, 손오공, 여포 셋 중 한 영웅을 얻을 수 있어요!!


> 패시브때문에 갖고 싶었던 에이스!!!

에이스 있는 분들을 부러워 했는데 이제, 나도 하나 갖게 되었네요!!!

어린 영주 에이스!!ㅠㅠ 4성을 어린 영주로 불리더라고요.


> 이렇게 도감도 채워졌고ㅠㅠㅠ 오래한 보람이 있네요.

1주년 덕에 없었던 사황도 얻네요.

 

> 암흑원소가 부족해서 5성까지 밖에 못했네요.

에이스 지속스킬이 참 좋다던데.. 6성은 언제 만든다냐..

1주년까지 잘 버텨온 세나가 주는 선물이니깐, 에이스 6성 만들어서 쓸 곳을 찾아봐야겠네요.


    글을 마치며.


갖고 싶었던 에이스..ㅠㅠ

화이트데이 코스튬도 꽤 맘에 들어서 그걸 사줄까 고민중이네요.

얇은 검 느낌이 있었으면 했는데 화이트 커틀레야 에이스 코스튬이 그 느낌이 잘 살려주는 것 같아서

많이 끌리고 있네요. 가격은 루비 250, 토파즈 10입니다.

저처럼 사황소환권에서 원하는 사황 나오시길!

3월 한달 동안만 가능하니깐 놓치지 마세요!

에이스야 잘 부탁한다!!


도움되셨다면 공감&댓글 부탁해요.

고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