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세븐나이츠

세븐나이츠 키우기(세키), '렌' 레전드 영웅 캐릭터 뽑기 [팝콘]

반응형

 

팝콘입니다.

 

 세븐나이츠 키우기가 23년 9월달에 출시되었어요. 세븐나이츠를 즐겼기에 예약할 때 기대했었는 데, 처음 이미지는 작은 캐릭터가 기억속 세븐나이츠와 달라서 조금 실망했어요. 근데 웬걸, 하다보니깐 재밌네요.

 

 카드 일러스트가 정말 기억속 세븐나이츠였고, 보다보니 움직이는 영웅들도 귀엽게 느껴지더라고요. 옛 향수가 물씬 나는 게임이라서 한번 푹 빠지니깐 헤어나오기가 힘드네요. 그리고 돈을.. 벌고 있죠.

 

 세븐나이츠는 다섯 영웅으로만 할 수 있었는데, 이번 세븐나이츠 키우기는 열 영웅으로 가능해서 선택의 폭이 넓어져서 더욱더 마음에 들더라고요. 좋아하는 영웅들 뽑는 재미를 다시 한 번 느껴볼까 합니다.

 

 24년 3월 21일 이후로 영웅 스토리 해금이 생기면서 영웅들의 대한 이야기를 볼 수 있는 재미요소가 추가되었다.

 

> 어플 다운로드 경로

• 아이폰 : https://itunes.apple.com/kr/app/세븐나이츠키우기

• 안드폰 : https://play.google.com/store/apps/세븐나이츠키우기

 

세븐나이츠 키우기

 이름: 렌

 등급: 레전드

 소속: 평행세계의 영웅들

 설명: 근거리형 캐릭터로, 대상에게 공격력의 900% 피해를 입힙니다. 공격 성공 시, 10초 동안 출혈 디버프를 부여합니다. 또한, 3초 동안 마비 디버프를 부여합니다.

 도감: 공격력

 스토리: [강림의 날]을 계기로 다른 운명을 맞이한 평행세계에서 건너온 소녀. 사망한 어머니의 뒤를 이어 여명 용병단을 이끄는 중이다.

 세븐나이츠 직위를 내려놓고 평범한 삶을 살던 어머니가 어느 날 [파멸 군단]에 의해 살해당하자, 마지막 세븐나이츠인 루디를 찾으라는 어머니의 유언을 지키기 위해 기나긴 여행을 떠났다.

 

렌(레전드)

 

글을 마치며

 10주년 스페셜 출석판 2탄을 통해서 나타나겐 새로운 영웅들이에요. 렌은 어머니가 아일린이라고 하네요. 아일린을 쏙빼닮았죠. 관련 이야기들은 알지 못하지만 세븐나이츠 스토리는 꽤나 매력적이고 방대해서 좋더라고요. 누군가 또 이런 얘기들을 다 정리해주면 좋겠네요. 스토리를 추가해서 영웅마다의 이야기들을 볼 수 있으니 참 좋더라고요.

 

댓글 표현과 ♡공감 꾹! 눌러주면 글 작성에 큰 힘이 됩니다.

고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