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세븐나이츠

세븐나이츠 키우기(세키), 절세미녀 소환 이벤트! 손오공 '레전드 코스튬 절세미녀, 프로필 초상화 절세미녀 손오공' 뽑는데 총 필요 루비는 31만개 [팝콘]

반응형

 

팝콘입니다.

 

 세븐나이츠 키우기가 23년 9월달에 출시되었어요. 세븐나이츠를 즐겼기에 예약할 때 기대했었는 데, 처음 이미지는 작은 캐릭터가 기억속 세븐나이츠와 달라서 조금 실망했어요. 근데 웬걸, 하다보니깐 재밌네요.

 

 카드 일러스트가 정말 기억속 세븐나이츠였고, 보다보니 움직이는 영웅들도 귀엽게 느껴지더라고요. 옛 향수가 물씬 나는 게임이라서 한번 푹 빠지니깐 헤어나오기가 힘드네요. 그리고 돈을.. 벌고 있죠.

 

 세븐나이츠는 다섯 영웅으로만 할 수 있었는데, 이번 세븐나이츠 키우기는 열 영웅으로 가능해서 선택의 폭이 넓어져서 더욱더 마음에 들더라고요. 좋아하는 영웅들 뽑는 재미를 다시 한 번 느껴볼까 합니다.

 

 24년 3월 21일 이후로 영웅 스토리 해금이 생기면서 영웅들의 대한 이야기를 볼 수 있는 재미요소가 추가되었다.

 

> 어플 다운로드 경로

• 아이폰 : https://itunes.apple.com/kr/app/세븐나이츠키우기

• 안드폰 : https://play.google.com/store/apps/세븐나이츠키우기

 

세븐나이츠 키우기

 도감에 먼저 공개되었었어요. 확 관심이 쏠려서 언제나오나 했더니 드디어 나왔네요.

 

 이벤트 명: 절세미녀 소환

 유효 기간: 4월 4일(목) 점검 후 ~ 4월 18일(목) 08:59 (UTC+9)

 중요 아이템: 레전드 코스튬-절세미녀, 프로필 초상화 - 절세미녀 여포, 손오공 영웅 카드x1, 레전드 영웅 소환권3x1

 총 필요 루비: 31만 루비

 

7

 레전드 코스튬이 능력치 +10이라서 무조건 가지고 있는 데 좋더라고요. 그래서 그냥 뽑았어요.

 

 9회차까지 다 뽑으려면 31만 루비! 파이팅 하세요!

 

글을 마치며

 레전드 코스튬 생각해서 요즘에 또 열심히 루비 모으고 있어요. 그런데 영웅 소환이벤트로 손가락이 근질근질 합니다. 루비 잘 모아둬서 필요한 거 살 때마다 잘 사용하려고요. 기간한정으로 살 수 있는 초상화나 이모티콘들도 꾸준히 업데이트 되고 있어서 모아두게 되더라고요.

 

> 관련글

공식포럼-절세미녀 소환 이벤트 안내 글 바로보기

 

댓글 표현과 ♡공감 꾹! 눌러주면 글 작성에 큰 힘이 됩니다.

고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