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팝콘/레드벨벳

레드벨벳 The ReVe Festival'Day 2 케이스 갖고 싶다... [팝콘]

반응형


팝콘입니다.


SNS에 올라온! 새로운 레드벨벳 케이스를 보고 혹해서 바로 SMTOWN온라인스토어에 접속해버렸다.

캐리어 느낌의 케이스이구, 색상 보자마자 슬기다! 하는 마음에 바로 더 자세히 이미지 보러 갔죠. 보니까 너무나도 예쁜 케이스예요. 그저 갖고 싶어지더라고요. 바로 지를 뻔했는데.. 통장을 보고.. 고민에 빠져있어요.


The ReVe Festival'Day 2 케이스

이미지를 보면 혹해져요. 멤버별 상징색으로 만들어져서 더 끌리더라고요.


▲ 이미지를 클릭하면 공식온라인사이트로 연결됩니다


모든 멤버들 이미지를 올리고 싶지만.. 하나만! 슬기꺼만 이렇게 올려버립니다. 가시면.. 멤버별로 정말 예쁜 케이스를 볼 수 있어요. 갖고싶다!


글을 마치며

계속 보면서 살까? 하는 생각에 휩싸이고 있어요. 하드말고 터프나 젤리로 나오면 좋겠는데... 옵션 선택 중에서 무광과 유광이 있던데 차이가 어떤 차이가 나는지도 궁금하네요. 산다면 무광으로 사겠지만, 유무광의 모습차이는 어떨지 궁금해요.


최근에 슬기 생각나는 이미지의 케이스를 구매해서 사용중이라.. 엄청시리 고민되네요.. 이번 케이스! 마음에 들었다!!!


> 관련글

SMTOWN&STORE 온라인 주소


댓글과 ♡ 표현은 글 작성에 큰 힘이 됩니다.

고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