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팝콘/레드벨벳

180206 루나 X 유용민 & Wendy(웬디) X 퍼센트 Check-in LIVE 다시보기 [팝콘]

반응형


팝콘입니다.


지식in 웹사이트를 이용하는 편이라서 지식in 접속시 답변이나 페이지 자체적으로 조그마하게 배너광고가 떠 있어요. 그덕에 레드벨벳 눕방이나 관련 프로그램 내용들을 먼저 알게 되는 경우가 꽤 있었어요. 이번에도 다른 사진들 보다도 웬디! 승완씨 사진을 보고서 알게 되었죠.


방송을 직접 보진 못했지만, 배너보자마자 사진을 찍어놓고 있다가 이제서야 글을 작성하네요.


해당 방송일은 2월 6일이었고, 다시보기도 이미 업로드된 상태라서 완이.. 목소리&노래 듣고 싶다면 꼭! 봐야할 영상입니다.


루나 X 유용민 & Wendy(웬디) X 퍼센트 Check-in


이 배너를 본 순간.. 3번째 사진에 시선이 고정되었어요. Bad Boy 활동 당시의 완이 모습이라서.. 시선이 갈 수 밖에 없죠...(완아..T^T) 그래서 바로 스크린샷 찍어놓고서 이렇게 글을 남겨놓네요.


Live 보기


글을 마치며

네사람 다 보컬쪽으로 실력파이실거예요. 루나도 워낙 목소리가 좋죠. 퍼센트는 예전에 레드벨벳이랑 함께 음악프로그램 출연한적 있어서 DUMB DUMB을 새롭게 편곡해서 멋지게 만들어 불렀죠~ 한동안 정말 많이 듣고 다녔어요.


팬입장에서는 다양한 프로그램에 나오는 게 좋지만.. 그래도 컨디션 조절할 수 있게 스케줄 조정! 잘 해줘요! SM!!!


> 관련글

루나 X 유용민 & Wendy(웬디) X 퍼센트 Check-in Vlive로 보기


댓글과 ♡ 표현은 글 작성에 큰 힘이 됩니다.

고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