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IT/앱

ios12.1이후 나타난 카카오톡 오류(버그, v8.0.7), 아이폰8 [팝콘]

반응형

 

팝콘입니다.

 

아이폰8 iOS12.1버전으로 업데이트 완료 후에 다른 오류들은 발견하지 못 했는데, 카카오톡 이용중에 오류가 나타났더라고요.

이 오류의 경우는 ios12에서는 나타나지 않았고, 12.1버전 업데이트를 하고서 나타난 현상이에요.

 

카카오톡 오류

카카오톡 테마를 입히고 안 입히고의 차이는 없어요. 채팅방에 있다가 나왔을 때, 하단탭 메뉴들이 한번씩 움직여지더라고요. 위로 움직였다가 다시 원래대로 돌아와요.

 

이거 찍는다고 스크린샷을 엄청 찍었네요. 12.1버전이 나온 이후에 지식인 질문글들로 몇개를 봤었어요. 업데이트를 하니깐 저도 이와 똑같은 증상을 겪고 있네요. 의식을 안한다면 아주 불편하진 않는데, 조금씩 신경쓰이긴 하네요.

 

카카오톡의 다음 수정 업데이트를 매우 기다리고 있어요. 

 

글을 마치며

만약 저와 같은 현상을 겪는 분이 있다면.. 저랑 같이 다음 업데이트를 기다려봐요.. 업데이트로도 안되면 흠..고민좀 해봐야겠네요.

 

> 관련글

iOS 12.1 업데이트 완료 (아이폰8) [팝콘]

카카오톡 8.0.7 버전, 정기적인 업데이트 [팝콘]

 

댓글 표현과 ♡공감 꾹! 눌러주면 글 작성에 큰 힘이 됩니다.

고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