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IT/손전화

iOS 11.2.1 업데이트 완료(아이폰8) [팝콘]

반응형


팝콘입니다.


현지 시간으로 11월 13일에 iOS 11.2.1이 배포되었어요.


아이폰8 설정에 빨간 동그라미가 뜨면서 1일 떠 있어서 뭐지? 하고 봤더니 업데이트가 떴더라고요. 그래서 아이튠즈로 했는데, 또 안 되더라고요. 추천하는 건 업데이트할 때는 무조건 정품케이블로 하세요.


iOS 11.2.1 업데이트

애플에서 발표한 iOS 11.2.1 에 대한 내용은 다음과 같아요.

iOS 11.2.1


iOS 11.2.1 업데이트는 홈 앱에서 공유된 사용자의 원격 접근이 비활성화되는 문제를 포함한 오류를 수정합니다.


Apple 소프트웨어 업데이트의 보안 콘텐츠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다음 웹 사이트를 참조하십시오.

https://support.apple.com/ko-kr/HT201222


업데이트 시에 저장 기능이 있어서 저장해 놨죠.

iPhone 릴리즈 노트11.2.1.rtf

초점이 맞지 않아서 이번 버전이 다운그레이드라는 말도 있더라고요. 초점이 잘 맞는다면 저야 대환영이죠. 아이폰8 최신폰을 사놓고 초점이 안 맞는다면 정말 속상할 것 같거든요.


▲ iOS 11.2.1 업데이트 모습

아이폰에서 직접할 수도 있고, 아이튠즈에서 업데이트 할 수 있어요.

직접 폰을 가지고 하던가, 아이튠즈를 연결해서 했을 때는 정품케이블을 이용해서 하는 걸 정말로 추천드립니다. 업데이트 중 한 번.. 오류나서 어째야하나.. 또 고민했어요. 이전에도 한 번 이런적이 있어서.. 그때만큼 당황하진 않았는데 또 내가 이걸 잊었었구나 하면서 케이블 바꿔서 했더니 잘 되더라고요.


이번 업데이트하면 시스템 데이터가 줄어들었어요. 업데이트할 때마다 늘어나는 줄 알았는 데 늘어나는것만은 아닌 것 같더라고요. 업데이트한 걸 후회하지 않아요.


글을 마치며

이전에 버그로 꼽았던 게, 재부팅시 밝기 최저가 되고 블루투스가 켜지는 건데 이게 고쳐진 줄 알았는 데 아니었나봐요. 어쩔 때는 두가지가 다 나타나고 어쩔때는 또 다르게 나타나고 하네요. 이 버그 좀 잡아줘요.


업데이트를 한 번 시작하면 나올 때마다 이전보다는 나아지겠지 하면서 하고 있어요.


댓글과 ♡ 표현은 글 작성의 큰 힘이 됩니다.

고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