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러브라이브/스쿠페스

스쿠페스:: 2016 에리 생일, 뮤즈(μ's) 멤버들의 축하 멘트

반응형


팝콘입니다.


10월 21일은 러브라이브 뮤즈(μ's) 멤버인 아야세 에리의 생일입니다.

모바일 게임이 러브라이브 스쿨아이돌 페스티벌를 통해서 뮤즈(μ's) 9명의 생일 축하 멘트와 한정보이스를 하루동안 보고 들을 수 있어요.

에리 생일인만큼, 모든 멤버들의 축하멘트를 모아봤어요.

전에는 에리 멘트만 들어봤었는데, 이번에는 전체 멤버들의 목소리가 듣고 싶더라고요.


일본어는... 몰라요... 그래서 우리말 버전으로만 있어요~

기념하고 싶어서 이렇게 적어봅니다.


■  2016 에리 생일 멤버 멘트


예전에 다른 멤버 생일때 알게 되었는 데 축하멘트가 1개가 아니라 2개씩 있더라고요.

멤버별로 마음에 드는 카드 모습으로 선택해서 찍었어요.

3학년, 2학년, 1학년 순으로 적어봅니다.


  아야세 에리

CV. 난죠 요시노(南條愛乃), 난쨩, 난죠르노

어떤 모습도 다 예쁜데, 스노하레 이미지가 제일 예쁘더라고요.

▲ '어머… 내 생일인 거 기억해줬어? 기뻐. 오늘은 같이 집에 가자♪'


▲ '오늘은 생일이야. 나를 길러준 가족과 나한테 축하해주는 모두에게 감사를 담아서……♡'


  토죠 노조미

CV. 쿠스다 아이나(楠田 亜衣奈), 쿳승

캐릭터 기본값이 큰 건 알겠는데... 보통의 모습이 예쁜 것 같아요. 에리치 에리치 하는 게 좋아요~

▲ '에리치. 오늘은 생일이니까 에리치의 귀여운 미소를 우리에게 많~이 보여줘♪'


▲ '오늘은 에리치의 생일이야. 에리치에게는 비밀로, 엄 청 큰 케이크 준비해뒀어♪'


  야자와 니코

CV. 토쿠이 소라(徳井青空), 소라마루

스노하레 의상이 제일 좋아요. 니코는 여러 카드가 있었는데, 몇몇은 너무 화려해서 귀여운 느낌이 나는 걸로 했어요.

▲ '코토리가 구워준 새일 케익에, 니코와 노조미가 장식을 했어. 에리, 기뻐해줄까?'


▲ '에리, 생일 축하해. 에리는 아무 말도 안 해도 니코를 이해해줘. 고마워.'


  소노다 우미

CV. 미모리 스즈코(三森すずこ), 미모링

우미는 뭘로 할까 고민하다가... 첫번째꺼가 너무 튀는 것 같아서 차분한 느낌으로 바꿨는데, 멘트랑도 뭔가 잘 어울리는 것 같기도 해요.

▲ '에리, 헤피 버스 데이! ……후후. 에리가 기뻐하도록 준비 중이었어요.'


▲ '오늘 에리의 생일이군요. 에리는 우리를 잘 이끌어주는 μ's의 맏언니 같은 존재예요'


  코우사카 호노카

CV. 닛타 에미(新田恵海), 에미츤, 호대장

선택하면서 느낀 건, 호노카 카드가 정말 없구나! 하는 거 였어요. 멤버들 카드가 어느정도 있다고 느꼈는데 유독 호노카껀 적네요.

▲ '오늘은 에리의 생일이야. 다 같이 잔뜩 축하해서 깜짝 놀라게 하자♪'


▲ '에리, 생일 축하해♪ 앞으로도 멤버들 잘 보살펴줘! 농담이야~'


  미나미 코토리

CV. 우치다 아야(内田彩), 웃치

웃고 있는 것도 좋은데, 예쁜 눈색이 나오는 걸로 해볼까 했는데 갖고 있는 카드 중에서 이게 제일 이뻤어요. 저렇게 웃으면 초콜릿을 준다면 받는 사람은 얼마나 좋을까요.

▲ '우후후. 맛있는 케익이 완성됐어♪ 오늘은, 에리의 Birthday야~'


▲ '에리, 생일 축하해♡ 에리는 언제나 우리가 동경하는 언니야♪'


  니시키노 마키

CV. Pile, 파이루, 파일

교복이 예뻤어요. 마키는 사복 예쁜 것도 많았는데, 1학년은 교복이 있어서 그걸로 했어요.

▲ '에리~, 음악실로 빨리 와♪ 생일 축하 노래를 만들었어. 오늘은 너의 생일이니까.'


▲ '오늘은 에리의 생일이야. 설마 잊은 건 아니지? ……후후, 그럼 됐어.'


  호시조라 린

CV. 이이다 리호(飯田里穂), 릿삐

린쨩은 카드에서부터 기운이 넘치죠. 냐~ 엄청 귀여워요.

▲ '에리, 해피 버스 데이!! 냐~, 에리, 정말 좋아한다냐~♪'


▲ '카요랑 마키랑 같이, 에리의 생일 축하 노래를 부른다냐♪ 기뻐해줄까나'


  코이즈미 하나요

CV. 쿠보 유리카(久保ユリカ), 시카코

하나요도 뭔가 화려한 게 몇 개 있어서, 교복이 제일 나은 것 같아서 찍은 건데 포즈랑 얼굴 표정이 뭔가 묘하네요.

▲ '에리의 생일 축하 노래, 엄청 연습해왔어요. 하나요, 오늘은 최선을 다할거예요!'


▲ '해피~! 버~스 데~이! 에헷, 해냈다! 에리한테 축하한다고 말했어요!'


■  글을 마치며


예전에 멘트를 정리해서 올려진 글을 본 적이 있는데, 보지 못했던 부분을 볼 수 있어서 고마움을 느꼈었어요.

'언젠가는 나도 해봐야지' 란 생각을 했는데 이번에 하게 되네요.

이걸 찍기 위해서 뮤즈(μ's)멤버들 9명 모두의 목소리를 잔뜩 들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보이스를 녹화해서 영상으로 남길 수 있었으면 더 좋았을 텐데 그러질 못해서 아쉬움이 남네요.


생일 축하해요! 그리고 글을 적으면서 18명이 모두 생각나서 진짜 좋았어요.(영상 찾아서 보고 들으면서 글 적었네요^^)


μ'sic forever


도움되셨다면 "♡" 눌러주세요. 로그인없이도 되며, 글 작성에 큰 힘이 됩니다.

고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