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러브라이브/스쿠페스

스쿠페스:: 일쿠, 제14회 Medley Festival [코우사카 호노카&야자와 니코]

반응형


팝콘입니다.


러브라이브! School idol festival 게임입니다. 줄여서 스쿠페스라고 부른다고 합니다.

국가별로 있어서, 우리나라버전은 한쿠, 일본버전은 일쿠 라고 부르더라고요.


2016년 9월 20일 16:00 ~ 9월 30일 15:00 까지 진행되는

제14회 Medley Festival 입니다.


메들리 페스티벌은 다른 이벤트와 다르게 한번에 최대 3곡까지 연달아 연주가 가능해요.

그만큼 한번에 소모되는 LP도 크니깐, 그건 생각하고 하셔야 해요.

일본판 스쿠페스를 처음 해보면서 에리 이벤트로 처음 접해봤는데 재밌어요.

꾸준히만 하면 포인트 모으기가 참 쉽다는 이벤트예요.


> 일본판 러브라이브! School idol festival 다운로드

• 아이폰: https://itunes.apple.com/jp/app/raburaibu!sukuruaidorufesutibaru/id626776655?mt=8


■  제14회 Medley Festival


호노카와 니코입니다. 리더와 부장의 모습이라니... 처음에는 니코의 매력이 뭘까 했는데, 지금은 다 좋죠.

▲ 왼쪽이 기본, 오른쪽이 각성모습입니다. 뭔가 기본일때 호노카 표정이 각성하면 니코에게 간 느낌이랄까요? 토끼를 안고 있는 니코는 또 왜이리 귀여운거죠. 귀여운 캐릭터와 매력 넘치는 성우분들까지...최고입니다.

담당 성우인 에미츤~ 소라마루~ 짱!


▲ 이벤트에 맞게 설명이미지도 바꿔서 보여주네요. 호노카가 뭘 들고 있는 걸 몰랐다가... 전체 이미지를 보고 오잉? 했어요.


▲ 호노카는 뭘 들고 있는 걸까요?... 카드 설명도 저렇게 리본모양으로 해서 예쁘게 표현했네요. (무슨 말인지는 전혀 모르겠지만 카드이름인 것만 알겠어요.) 니코도 엄첨... 귀여워요. 그리고 엄청 말랐네요... 토끼를 안고 있는 모습을 보니 니코가 더 작아보입니다.

이번 메들리는 기본 이미지들이 참 귀여워요.


이럴 때 한번씩만 찍고 몰입해서 하질 않아서 랭크가 변함이 없네요.


■  글을 마치며


13회도 분명 찍어놨을 텐데, 이미지만 찍어놓고 글을 안 썼나봐요. 스쿠페스글도 열심히 올려야 하는데, 잘 못하고 있네요. 호노카, 니코. 뭔가 리더 느낌 이끌고 가는 느낌이 들어서 멋지다고 생각하는 캐릭터예요. 뮤즈 멤버들은 각각의 매력적인 모습이 다 있어서... 다 좋은 것 같아요. 9명 그 누구도 캐릭터가 안 겹치는 신기한... 뮤즈입니다. 꾸준히 응원할게요.


μ'sic forever


도움되셨다면 "공감" 부탁드려요. 로그인 없이도 눌러지며, 글 작성에 큰 힘이 됩니다.

고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