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팝콘/만들기

만듦:: 아이폰"몰랑이분홍 카카오톡 테마

반응형

 

팝콘입니다.

 

만든 테마들에 대해서 소개하려고 합니다.

이번 테마는

제가 좋아하는 캐릭터인 몰랑이를 가지고 카카오톡테마를 만들었어요.

기본은 파란색을 가지고 만들었어요.

테마를 공유중에 분홍색 버전도 있으면 좋을 것 같다는 의견이 있어서 만들게 되었죠.

몰랑이캐릭터에 뭔가 모를 애정이 많아서~ 분홍색으로도 만들어봤어요.

안드로이드용에도 분홍색이 있죠~

 

아이폰 카카오톡 테마 /  아이폰 카톡테마 / 몰랑이카톡테마 / 팝콘

 

몰랑이가 맛난 음식을 들고있죠~

대표이미지도 분홍색으로 통일되있어요.

전체적으로 다 분홍색이에요.

 

    몰랑이분홍 테마.

 


 

테마 소개글이어서 사진이 특징적인 부분들만 보여집니다.

자세한 사진들은 아래에 테마 다운로드쪽 링크를 누르시면 볼 수 있어요.

 

    1. 기본화면

친구/더보기 부분 사진이 이미지들을 많이 써서 테마를 표현하기가 좋죠.

상태메시지 부분의 이미지를 더 귀여운걸 했었는데.. 

카카오톡이 꾸준히 업데이트 되면서 제가 원하는 방향으로는

더이상 표현이 안되더라고요.

그래서 몰랑이의 숨막히는 뒷태로 했어요.

더보기의 이미지들도 하얀오리님께서 다양한 몰랑이이미지를 만들어주시는 덕분에 귀엽게 나왔어요.

원래는 더보기 이미지들 크기가 더 작았었는데, 

요새 업데이트로 인해서 보여지는 사진과 같이 이미지가 크게 나타나기 시작했어요.

 

    2. 대화방 및 암호창

중요부분중 하나가 대화방하고 암호창부분이죠.

제일 많이 보는 부분이 대화방이죠.

되도록 캐릭터를 안 넣는걸 선호하기 때문에 말풍선이 튀진않아요.

잘 보이는 쪽으로 만드려고 노력합니다.

암호입력은 입력하면 몰랑이가 나오죠~

화면상 보면 색상이 다른 숫자가 있는게 그게 눌렀을때의 색상을 보여줍니다.

 

    몰랑이분홍 테마 다운받기.

 


 

파일다운로드는 네이버블로그에서만 하고 있어요.

http://blog.naver.com/900317kim/90190596372

테마가 업데이트 되어도 파일과 내용들이 추가될 뿐이지 주소는 그대로 씁니다.

블로그에는 전체적인 모습의 사진들이 다 있고, 테마 적용 방법도 있느니 궁금하신 분들은 한번 보러 오세요.

 

도움되셨다면 공감&댓글 부탁해요.

고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