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러브라이브/스쿠페스

스쿠페스:: BiBi 한정 모집(11회 모집)& 에리 각성

반응형


팝콘입니다.


러브라이브(Love Live)애니메이션에 주인공들인 μ's(뮤즈)멤버들로 만든 리듬게임의 이름이 스쿨아이돌 페스티벌입니다.

러브라이브라고 검색하시면 앱이 보일거예요.


리듬게임이라서 뮤즈의 노래들을 들으면서 연주할 수 있어요.

한국판, 일본판과 미국판이 있는 걸로 아는데 제가 하는 건 한국판과 일본판만 하고 있네요.


    스쿨아이돌 페스티벌


한국판, 일본판을 하고 있는데 한국판을 좀 더 오래 해와서 러브카스톤이나 이런저런 모아놓은 게 많아요.

요즘은 일본판 위주로만 하고 있어서 한국판은 그냥 로그인만 열심히하고 있는 편인데

들어가서 보니깐 뽑기에 BiBi한정으로! 뽑는다는 이벤트가 딱! 있더라고요.


    1. BiBi 한정 11회 모집

단 하나의 이유. 에리가 있다는 이유 하나로 뽑은 11회 뽑기

이벤트 참여나 러브카스톤을 꾸준히 모아 놓은 상태였는데, 들어가니깐 BiBi 한정뽑기 이벤트를 해서 뽑았어요.

▲ BiBi는 어쩜 이리 예쁜지. 누가 있어서 더 빛나나~

50개가 넘으려나 싶었는데 모아놓은게 50개 넘더라고요. 그래서 고민없이 바로 11회 모집.


▲ 다~ R만 나오다가 니코 SR 나왔어요. SR 니코! 마키가 5장이나 나왔네요. 있는 카드들도 있더라고요. BiBi 뽑으니깐, 부원칸 다 차버렸어요.

부원칸은 어떻게 늘리는 건가요...... 점점 뮤즈들도 가득 채워져 가고 있어서 지우지도 못하고....

에리 새로운 카드 나와서 기분은 좋은데 R이라니.


    2. 에리 각성

칸을 정리하기 위해서 μ's들을 각성하기 시작했어요. 그래야 칸이 한칸이라도 생기니깐요.

마키도 하고 니코도 하도, 이번에 뽑은 카드들이 각성을 하면 스노하레(snow halation)의상이더라고요.

2장 이상씩 있는 건 한다고 했는데 니코도, 마키도 스노하레 의상이길래


'설마 에리도?' 란 마음으로 봤더니...!

▲ 엄청난 예쁨을 뿜어내면서 카드가...!

너는 왜이리 예쁜거니.


▲ 봐도봐도 예쁘네. 효과가 적으면 어떠하리오. 너인걸♬

근데... 렙 60은 언제 만들어 줄 수 있을지 모르겠다;


    글을 마치며


각성하면 그전 모습을 볼 길이 없어서 각성을 안 한것도 있었는데, 게임 내 메뉴를 보니깐 획득한 카드들을 보는 방법이 있더라고요.

왜 그걸 진작 알지 못했는지... 알았다면 좀 더 편한게 각성하지 않았을까 하는 생각이 들었네요.

이미지를 봐도봐도 예쁘네요~ 뮤즈들의 매력은 참....乃


오래오래 응원할 수 있었으면 합니다.

파이토다요!

하라쇼-


도움되셨다면 공감&댓글 부탁해요.

고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