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Seabeard

Seabeard:: #70. 아케온 사제 제단 사진 내기

반응형


팝콘입니다.


컬렉션은 많이 채우셨나요? 전 딱 6개만 채우고 다음인 이 퀘스트를 시작했어요.

신전 동굴들 중에서 가보지 않았던 동굴을 좀 더 자세하게 보게 되었어요.

모습이 추측이 안 가서 주변 사진 찍어가면서 제단을 찾아나섰어요.


이제 앞자리가 7이네요! 70번째 글까지 쓸 수 있도록 꾸준히 해왔네요.

앞자리가 8이 될 수 있도록 계속 노력해보려고요! 아자!


> Seabeard 다운로드 경로.

• 아이폰 : https://itunes.apple.com/kr/app/seabeard/id913754563?mt=8


    Seabeard #70


퀘스트 명: 아케온 사제 제단 사진 내기

육상동물 6 확인하기에 이어서 아케온 사진 제단 사진찍기 퀘스트! 시작!


> 아케온 신전 제단 사진을 찍는 퀘스트인데요. 힌트는 말에 있어요. 세번째 신전 동굴로 가야한다. 이게 큰 힌트입니다.

이야기는 휙휙 넘기다보니, 퀘스트 요약 내용을 보게 되는데요. 요약된 퀘스트 내용을 보면 큰 힌트가 없고 제단! 사진을 찍어야한다는 것만 알 수 있어요.

아케온 신전 동굴로 들어가서 아케온 퍼즐을 풀어서 또다른 동굴로 가는 길을 열어서 가면 돼요. 세번재 동굴로 가셔야 해요.


> 세번째 동굴로 가셔서 중앙쪽으로 가면 위 사진처럼 제단이 있을 거예요. 귀여운 그림이 그려져 있는 제단입니다.


> 게임 내 카메라로 찍은 사진입니다. 찍어서 확인해봤는데요. 아케온 제단이 맞더라고요.

찍은 사진을 폰에 저장할 수 있어요. 이 사진을 들고 코넬리우스 박사에게 갑니다.


> 세번째 구역에 있었어요 박사님! 나름 열심히 찍어왔습니다!


> 두근두근한 마음으로 사진을 건냈죠... 열...열...심히 찍었습니다.


> 야호! 칭찬받으면서 퀘스트를 완료했네요. 시비어드(우리할아버지)의 낙서는 해석이 불가능하신가봐요.


    글을 마치며


제단이 이렇게 있는 것도 퀘스트 덕분에 알았네요. 안 그랬으면 몰랐을 뻔 했어요. 제단을 또 이용하게 될 지는 잘 모르겠지만요.

할아버지의 낙서라고 추측되고 있어요. 할아버지의 그림솜씨를 제가 닮았나봅니다.(응?)

이렇게 제단에 대해서도 알아간 후에는 루돌프 테일위버 할아버지에게 알려주라고 해요~

루돌프 할아버지에게 가야하는 게 다음 퀘스트예요~


도움되셨다면 공감&댓글 부탁해요.

고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