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IT/통신사

SKT, 리필쿠폰이 새롭게 리필되는 월(月) 확인하는 방법(Tworld) [팝콘]

반응형

 

 팝콘입니다.

 

 SKT사용자라면 2년이상 유지시 리필쿠폰이 지급됩니다. 데이터 리필 또는 음성 20% 리필이 가능합니다. 특정 요금제를 제외하고는 데이터 리필이 기본제공 데이터 100%가 추가된다고 합니다.

 

 리필쿠폰은 사용자에 따라서 새롭게 쿠폰이 들어오는 달이 달라요. 나의 가입월이 언제인지를 알아야합니다. 내가 가입한 달의 다음달에 리필됩니다. 그래서 그부분을 확인하는 방법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리필쿠폰이 있다면 리필쿠폰으로 쉽게 확인할 수 있고 리필쿠폰이 없다면 가입일자를 확인할 수 있어서 그걸로 확인하면 됩니다.

 

리필쿠폰 리필 월확인

: T world > My > 나의 가입 정보 > 기본 가입 정보 > 신규가입

: T world > My > 충전하기 > 리필쿠폰

 

 신규가입일을 봤을 때 해당 월! 다음달에 리필쿠폰이 새롭게 발급됩니다. 가입달 익월에 들어온다고 생각하면 됩니다. SKT 고객마다 가입월이 다르니깐, 이렇게 지정되는 것 같더라고요.

 

 리필쿠폰이 있다면 쿠폰 날짜를 보면됩니다. oooo.oo.oo~oooo.oo.oo으로 표현되어 있으니 시작날짜를 보면 그날이 쿠폰이 새롭게 리필되는 날입니다.

 

 발행된 리필쿠폰은 1년간 유효기간이 있으며, 지나면 새롭게 발급됩니다.

 

 리필쿠폰이 새롭게 발급되면 문자로도 알려줍니다. 이번에 들어온 거 확인해보니 9월 7일날 연락이 왔네요. 들어오는 달 초에 들어오는 것 같아요. 더이전에는 3일날 문자가 왔었더라고요.

 

글을 마치며

 이렇게 확인하는 방법이 여러가지가 있으니, 나의 리필쿠폰은 언제 리필되는 지 확인해보시면 됩니다. 1월 1일에 새롭게 발급되는 게 아닌 나의 가입일에 맞춰서 들어온다는 점! 잊지 말고, 리필쿠폰 유용하게 잘 사용하세요.

 

 리필쿠폰... 매년 남아서 선물해주고 싶긴 한데 딱히 줄 사람이 없네요. 쿠폰 6장을 매년 잘 간직하고 있다가 또 다시 리필 받고 있어요.

 

 다음에는 리필쿠폰으로 리필하는 방법도 최신버전으로 한 번 올려볼게요.

 

댓글 표현과 ♡공감 꾹! 눌러주면 글 작성에 큰 힘이 됩니다.

고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