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그 외

뱀파이어 서바이버즈(서바이벌), 작은 다리 스테이지에서 '스코레지 오지' 획득한 모습 [팝콘]

반응형

 

팝콘입니다.

 

PC게임으로 핫했던 뱀파이어 서바이버즈(Vampire Survivors)가 드디어 모바일 게임으로도 출시되었어요. 공식명칭은 뱀파이어 서바이버즈이지만, 뱀파이어 서바이벌이라고 더 많이 불립니다. 뱀파이어 서바이벌 또는 뱀서라고 불리는 게 더 익숙한 데 찾아보니까 뱀파이어 서바이버즈가 공식 명칭이었네요.

 

PC로는 이용에 한정이 있어서 안 했는데, 모바일로는 언제든지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보니까 다운로드 받은 후에 굉장히 재밌게 즐기고 있어요.

 

인기있는 게임이다보니 대부분의 공략법이 있다보니까, 막히는 부분이 생기면 검색했을 때 정말 많은 내용의 게임팁이 나오더라고요. 그래서 도움 받으면서 하나씩 깨 나가는 재미로 하고 있어요. 게임명이 길다보니 줄여서 '뱀서'라 칭하려 합니다.

 

> 어플 다운로드 경로

• 아이폰 : https://itunes.apple.com/kr/app/뱀파이어서바이벌

• 안드폰 : https://play.google.com/store/apps/뱀파이어서바이벌

 

뱀파이어 서바이버즈(뱀서)

뱀서를 하면서 어느정도의 스테이지를 깨면, 캐릭터를 모으는 재미와 함께 다른 재미를 찾게 됩니다. 그 중에서 '잠금 해제' 라는 항목을 다 깨고 싶다라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잠금 해제 항목들을 하나씩 깨어나가는 재미가 있더라고요. 잠금 해제 항목들을 깨면서 컬렉션도 같이 깨지는 거라서 꾸준히 해보고 어려운 건 공략 도움을 받아서 했어요.

 

작은 다리에서 요란한 천둥의 근원을 찾아보세요.

작은 다리에서 요란한 천둥의 근원을 찾아보세요. 비밀을 푸는 방법은 '작은 다리 스테이지'에서 비밀을 풀 수 있어요.

작은 다리 스테이지에서 오른쪽으로 계속해서 가면 새로운 캐릭터 하나가 떠요. 안 나오려나 싶을 정도로 가면 나오더라고요. 나오길래 시그마로 열심히 죽였어요. 안 죽을 줄 알았는 데, 죽더라고요.

 

다 죽였더니, 시그마 덕에 잘 잡았어요. 제일 좋아하는 캐릭터라서 잘 활용하고 있어요. 잘 획득해서 굉장히 만족하네요. 하나씩 발견하고 채울 때마다 만족해요. 16개중 10개를 채웠네요. 캐릭터들 하나씩 모으는 재미가 정말 재밌어요.

 

글을 마치며

시그마 캐릭터는 언제나 최고예요. 조건을 채울 때 사용하는 캐릭터가 시그마인데, 제일 잘 사용하고 사용하는 데 후회없는 캐릭터예요. 대체적으로 능력이 좋은 것 같더라고요. 다른 캐릭터들도 좋긴 한데, 시그마 사용하긴 제일 사용하기 편리하네요. 스코레지 오니는 무기칸을 차지 않고 번개 반지가 있으니까, 잘만 이용하면 더 많은 스킬을 쓸 수 있는 것 같았다. 추가 구매없이 바로 열러서 골드만 모으면 될 것 같다. 나무위키는 정말 큰 도움이 되는 것 같다.

 

> 관련글

뱀파이어 서바이버즈 나무위키

 

댓글 표현과 ♡공감 꾹! 눌러주면 글 작성에 큰 힘이 됩니다.

고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