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그 외

뱀파이어 서바이버즈(서바이벌), 142개 모든 '잠금 해제'한 모습 [팝콘]

반응형

 

팝콘입니다.

 

PC게임으로 핫했던 뱀파이어 서바이버즈(Vampire Survivors)가 드디어 모바일 게임으로도 출시되었어요. 공식명칭은 뱀파이어 서바이버즈이지만, 뱀파이어 서바이벌이라고 더 많이 불립니다. 뱀파이어 서바이벌 또는 뱀서라고 불리는 게 더 익숙한 데 찾아보니까 뱀파이어 서바이버즈가 공식 명칭이었네요.

 

PC로는 이용에 한정이 있어서 안 했는데, 모바일로는 언제든지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보니까 다운로드 받은 후에 굉장히 재밌게 즐기고 있어요.

 

인기있는 게임이다보니 대부분의 공략법이 있다보니까, 막히는 부분이 생기면 검색했을 때 정말 많은 내용의 게임팁이 나오더라고요. 그래서 도움 받으면서 하나씩 깨 나가는 재미로 하고 있어요. 게임명이 길다보니 줄여서 '뱀서'라 칭하려 합니다.

 

> 어플 다운로드 경로

• 아이폰 : https://itunes.apple.com/kr/app/뱀파이어서바이벌

• 안드폰 : https://play.google.com/store/apps/뱀파이어서바이벌

 

뱀파이어 서바이버즈(뱀서)

뱀서를 하면서 어느정도의 스테이지를 깨면, 캐릭터를 모으는 재미와 함께 다른 재미를 찾게 됩니다. 그 중에서 '잠금 해제' 라는 항목을 다 깨고 싶다라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잠금 해제 항목들을 하나씩 깨어나가는 재미가 있더라고요. 잠금 해제 항목들을 깨면서 컬렉션도 같이 깨지는 거라서 꾸준히 해보고 어려운 건 공략 도움을 받아서 했어요.

 

작성일 기준으로 잠금 해제를 다 깼더니, 처음과 다르게 다양한 메뉴들이 나왔어요. 캐릭터도 꽤 많이 모았고요. 잠금 해제는 총 142개입니다. 완료 숨기기하고서 보니까 싹 가려지네요. 하나씩 미션깨는 맛이 있어서 재밌어요.

 

글을 마치며

추후에, 후원기능 있으면 한 번 쯤 후원하고 싶네요. 월정액제가 아닌.. 한번.. 구매비용처럼 지불하는거 있으면.. 재밌게 즐긴만큼.. 낼 의사가 충분히 있어요. 모바일로도 나오면 좋겠다 싶었던 게임이 정말로 모바일 버전으로 나와서 PC버전과 거의 흡사한 걸 느끼고 있거든요. 개발과 관리가 정말 꾸준한 관심과 노력이 없으면 힘들다는 걸 아는 데 뱀서 제작자분들은 그걸 해내네요. 다음에는 컬렉션 완성된 모습도 한 번 찍어볼게요. 그리고 골드..도 한 번 엄청나게 모으고 싶네요...

그리고 시그마.. 캐릭터 정말 강추! 꼭.. 획득해서 더 재밌게 즐겨보셨으면 좋겠어요. 시그마 스킬이 정말 최고예요.

 

> 관련글

뱀파이어 서바이버즈 나무위키

 

댓글 표현과 ♡공감 꾹! 눌러주면 글 작성에 큰 힘이 됩니다.

고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