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Seabeard

Seabeard:: #7. 파란사과를 찾아서 술 만들기 [팝콘]

반응형


팝콘입니다.


시비어드 메인 퀘스트를 하다보면 막히는 곳이 발생합니다.

파란사과 구하기와 널빤지 만들기.

이 두 구간에서 저는 꽤 오래 걸리더라고요.

파란사과와 유목구하기가 생각보다 잘 안되더라고요.

파란사과는 퀘스트 하기전에 나온다면 꼭! 가지고 있어요. 


> Seabeard 다운로드 경로.

• 아이폰 : https://itunes.apple.com/kr/app/seabeard/id913754563?mt=8


    Seabeard #7


파란사과를 가지고 술을 만드는 퀘스트가 있어요.

퀘스트 전이라면 하나는 무조건 갖고 있으세요!

> 나무를 흔들흔들 하면 초록사과랑 파란사과가 떨어져요!

며칠동안 찾아다녔던 파란사과! 드디어 발견했어요!

열매 달린 나무를 열심히 흔들고 다니세요.


> 인벤토리보면 파란사과가 있죠ㅠㅠㅠ드디어 퀘스트를 ㅠㅠㅠ

그때문에 초록사과도 몇개 얻었죠.


> '시도그 만'에 있는 선술집에서 술을 만들어 줘요.

퀘스트 진행중이라 이리로 가라고 선술집 위에 아이콘이 둥둥~떠있죠.

술을 만들러 선술집 안으로 들어가요~


> 구석에 노란기계가 있어요. 이 기계가 파란사과를 술로 변화시켜주는!! 기계랍니다.

이 기계 이름이 그로그 메이커 같아요.


> 파란사과가 있어서 체크표시가 뜨면서 둥둥 떠있죠~

끌어서 넣어줘요~


> 만들어 질때까지 30분이 걸려요.완성된 아이템이 뭔지를 보여줘요.

30분동안 다른일을 하거나 잠시~ 게임을 안녕~했어요.


> 30분이 지난후에는 이렇게 완료되어서 아이템을 먹었죠~ 반짝~하더라고요.


> 기계이름이 그로그 메이커 같죠? 사용하기니깐~

보상이 코인 29개이니깐, 받으러가 가야죠. 이제.


> 음식 가판대가 있으면 판매도 가능하더라고요.

아이템 명칭 자체가 술이네요.

이게 메인퀘라서 이 퀘스트가 끝나면 루돌프 할아버지를 통해서 다리보수공사랑 중고품가게를 만들게 될거예요~


    글을 마치며


퀘스트 하나하나 정리해볼까 했는데, 생각보다 손이 정말 많이가네요.

메인퀘들은 열심히 사진 찍고 있는데 정리하는게 뭔가 더 복잡하네요.

정리하는 것 때문에 게임 진행이 뎌디게 되고있어요.

진행중인 다음 퀘스트들도 언능 정리해야겠네요.

시비어드~ 재밌게 즐겨요!!


도움되셨다면 공감&댓글 부탁해요.

고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