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Seabeard

Seabeard:: #5. 유니콘 인형, 몬스터의 손, 뿌리제거제 구하기 [팝콘]

반응형


팝콘입니다.


시비어드 게임을 조금씩 하고 있어요.

파란사과는..나오질 않네요.

섬 돌아다니면 열매 열린 나무 볼때마다 흔들고 있어요~

자리도 잡아가면서 이리저리 친구들도 사귀고 싶은데,

지금 주된 퀘스트들 깨느라고 정신이 없네요.

친구네에서 현재 할 수 있는것도 잘 모르겠고요.

시비어드 하는 동안은 재밌게!!

퀘스트 구하기만 해도 바쁘네요. 낚시도 계속해서 코인도 꾸준히 벌고 있어요~

시간제 퀘스트로 구하고 얻은 아이템들을 적어봐요.


> Seabeard 다운로드 경로.

• 아이폰 : https://itunes.apple.com/kr/app/seabeard/id913754563?mt=8


    Seabeard #5


퀘스트로 얻은 뿌리제거제랑 퀘스트를 깨기위해서 구한 유니콘 인형과 몬스터의 손!!

섬들을 돌아다니다 보면 !가 뜬 NPC들이 있어요.

발견해서 말걸어보고~ 내가 구할 수 있는 건지를 보고서 하면 돼요.


    1. 뿌리제거제

미니게임으로도 얻을 수 있다는데, 저는 섬돌아다니다가 우연히 발견해서 했어요.

NPC의 !를 잘 살펴보세요!

> 우드컷 섬의 낚시해변쪽 가보면 2명의 NPC가 있어요.

퀘스트를 받아보면 보상으로 뿌리 제거제를 주는 경우도 있나봅니다.

낚시 꾸준히 하니깐, 2번 공급에 뿌리 제거제면 초반에 참 좋죠~

(나중에는.. 구하면 이웃에게 판매해도 되고요!)


> 받은 뿌리 제거제를 가지고 우리 마을의 남아있는 뿌리들을 없애버리려해요.

받으면 바로 써서 인벤토리 용량을 줄여야죠.

(설마..뿌리제거하라는 퀘스트는 없겠죠?!..ㄷㄷㄷ)


> 제거할 뿌리부분을 눌러주면 확대가 되면서 위에 뿌리제거제아이콘이 보여요.

저는 1개가 있어서 체크표시가 뜬건지 없으면 x표시가 떠 있어요.

아이템이 없다는 뜻이겠죠.

뿌리제거제를 뿌리쪽에 끌어놓으면!!!


> 짜잔!

뿌리가 아주 깨끗하게 없어지죠.

건축을 놓을 수 있는 공간이 더 생겼어요.

돌이나 뿌리가 있으면 놓을 수 없는데, 이번 기회로 깨끗해져서 한 공간이 더 생겼네요.

메인퀘도 꾸준히 진행해야하지만, 메인퀘 진행을 기다리는 중이라면, 짧게 할 수 있는 퀘스트를 찾아서 해보는 것도 재미죠~


    2. 유니콘 인형

유니콘 인형은 불호른 농장에서만 구할 수 있는 거예요.

퀘스트 할때만 나오는 게 아닐까 싶어요.

> 폴리 불호른? 이 아이 가족의 농장인가 봅니다.

유니콘 인형을 찾아 달라는 퀘스트를 받고 농장을 살펴봅니다.


> 퀘스트의 힌트는,

'제 유니콘 인형이 여기 어딘가 있을 거예요!' 입니다.

불호른 농장에서만 구할 수 있으니 열심히 수풀, 덤불, 나무를 찾아보기 시작했죠.


> 제가 찾은건 농장 바로 앞 나무를 흔들었더니 나오더라고요.

(이 후에 또 한번 이 퀘스트를 했는데 또 이 나무에서 나왔어요. 우연의 일치?!)

유니콘 인형 구하기가 정말 어렵지 않을까 했는데, 농장내에서라는 힌트 덕분에 구하기가 쉬웠던것 같아요.


> 퀘스트 아이템이니 인벤토리 안에서 저렇게 NPC이미지가 붙어있어요.

아이템도 구했으니 보상받으러 가야죠~


> 말을 걸면 인형을 달라고 손을 뻗어요.

(손가락이...4개였어..!!!! 역시 게임이다 보니 우리와는 다른 세상이네요..)

유니콘 아이템을 끌어다가 손에 올려주면 퀘스트 완료!!


    3. 몬스터의 손

유니콘 인형 퀘스트가 끝나고 또 다른 퀘가 뜨길래 봤죠.

> 몬스터의 손을 가져와 달라는데, 이 퀘스트도 특정 섬으로 한정되어 있어요.

'도라도 광산'에서만 구할 수 있는 아이템이라고 하니! 도라도 광산으로 가야죠~!

파란색느낌의 아이콘을 된 퀘스트는 제한시간이 있어요. 12시간정도 안에 깨면 돼요.


> 나무 보이길래 바로 흔들흔들~

(파란사과를 찾으려고 나무 보이면 흔들고 있어서 먼저 흔들어봤다는건..안 비밀)

뭐가 떨어지나 하고 봤더니! 바로 퀘스트 아이템이!!!


> 인벤토리안에 몬스터의 손이 있는 게 보이죠~


> 퀘스트 관련 아이템을 가지면 체크표시가 나와요.

이제 가져와 주면 돼요.


> 불호른 농장에 가서 찾은 아이템을 건내주면 퀘스트가 완료 돼요.

코인보상이 좀 좋아서 코인이 훅~ 늘었네요!

46개면 물고기 2마리 판매한거랑 똑같은 건데, 쉽게 아이템 구한 덕에 코인도 잘 벌었네요.


    글을 마치며


섬마다 퀘스트가 있는 NPC를 발견하고 말 걸어 보세요.

유니콘 인형은 불호른 농장!

몬스터의 손은 도라도 광산!

퀘스트 내용을 잘 읽어보면 이해가기 쉬우니깐 잘 즐겨보세요!

시비어드 게임 재밌게 즐겨요~~


도움되셨다면 공감&댓글 부탁해요.

고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