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마크PE:: 겨울왕국 아렌델 - 1)성 내 예배당 건축중 2

반응형


팝콘입니다.

마인크래프트 PE 건축하기 진행상황 글입니다.


    성 내 예배당.


> 예배당 위치랑 뒤쪽 모양을 어떻게 만들어야 할지 몰라서 찾아보던중.

겨울 왕국 아트북 관련 글을 적어주신 분 글을 보고서 정말 많은 도움이 되었어요.

그덕에 새로 다 뜯고 했죠 ㅋㅋㅋ 부수는게 제일 싫어요.


밑에 틀 잡아가면서 부수면서 쌓고 부수면서 쌓고~

1에서 약간~ 위치랑 크기가 변경되었어요. 

겨울왕국에서 볼 수 있는게 단편적이어서 어느정도는 추측으로만 만들어야 되다보니 막히는 부분이 생기더라고요.

어떻게 만들까 고민하던 중에 도움되는 글을 발견해서 진짜 좋았어요.






전체모습

(라이터로..잘 탈것 같다는..)











이렇게 예배당은 1차완료네요.

모양은 이렇게 잡아놨으니, 


최종 완성본이 아니라 틀만 잡아놓고 꾸미는건 나중에 해야겠네요 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