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마크PE:: 겨울왕국 아렌델 - 1)성 내 예배당 건축중 1

반응형


팝콘입니다.

마인크래프트 PE 건축하기 진행상황 글입니다.


    성 내 예배당.


> 예배당 위치랑 뒤쪽 모양을 어떻게 만들어야 할지 몰라서 찾아보던중.

다행히도 좋은 글을 봤죠.


현재 짓고있는 건축물 내분의 건축물입니다.

그림상 성당이나 교회 느낌이 나는데..


바닥부분의 여백이 제대로 안맞아서 다시 부수고 만들어야 할지도 모르겠네요.


우선은 만들어보고.. 그대로 다시 만들라고요.

대충 틀 잡고 만들었는데 옆모습도 애매하고요. 위치를 들어서 옮기고 싶어지고 있어요.


전체


앞모습


내부


뒷부분


내부


맵 전체에서 이 건물이 차지하는 비중도 크지않아요.

이.. 조그마한것 만드는것도 이렇게 손이 많이 가는데 ㅋㅋㅋ

성은.. 어떻게 잡고 시작해야할지 생각만해도 막막하네요.


성보다 더 어려운 부분이 지금 존재해서.. 멍~ 합니다 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