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IT/손전화

아이폰:: iOS 9.3.3 업데이트

반응형


팝콘입니다.


7월 18일에 iOS 9.3.3이 배포되었어요.


요새 업데이트를 하면 한번에 성공하질 못하네요.

2번만에 성공한 업데이트입니다. 아이튠즈 연결해서 했어요.

폰으로도 하셔도 상관없는데, 제가 업데이트 내용 파일 저장하려고

일부러 아이튠즈로 하고 있어요. 바로 되긴 모바일로 하는 게 잘 되는 것 같더라고요.


이번 업데이트는 보안! 때문이라는 말이 많이 들리고 있습니다.

그래서 꼭! 업데이트를 진행하세요. 폰 안전하게 써야죠.


■  iOS 9.3.3 업데이트


애플에서 발표한 iOS 9.3.3에 대한 내용은 다음과 같아요.

iOS 9.3.3


iOS 9.3.3은 오류를 수정하고 iPhone 또는 iPad의 보안을 향상합니다.


https://support.apple.com/ko-kr/HT201222

업데이트 시에 저장 기능이 있어서 저장해 놨죠.

iPhone 릴리즈 노트9.3.3.rtf

보안을 향상!한다고 하니깐, 되도록이면 꼭.. 업데이트 하세요. 이런저런 글들을 살펴보니깐, 취약점에 따른 보안 이슈로 인해 해결 업데이트라는 말이 많네요. 제 폰은 문제없이 잘 쓰긴 했는데, 폰 사용에 문제가 발생했던 분들도 있었으니깐 이런 내용의 업데이트가 있지 않을까 싶어요.

안드든 아이폰이든 안전하게 잘 써야죠!


▲ iOS 9.3.3 업데이트 인증

아이폰에서 직접할 수도 있고, 아이튠즈에서 업데이트 할 수 있어요.


■  글을 마치며


업데이트 후에 가끔 폰이 아예 멈추는? 걸 몇번 경험했네요. 괜히 업데이트 했나 싶다가도 보안을 위해서라 하니 걍 써야죠. 

아이폰5가 업데이트가 가능하다는 부분에서 좋기도 하면서~ 폰이 잘 견뎌줄까 싶기도 하네요.

업데이트 할 때 초기화 해주면 좀 더 쾌적하다는 말을 듣긴했는데 전 폰 초기화 하는 거 싫어서 그냥 쓰고 있어요.

그냥 잘 되면 좋겠네요. 1년은 더 버텨줘 아이폰5...


도움되셨다면 공감&댓글 부탁해요.

고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