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IT/손전화

아이폰:: iOS 9.3.1 업데이트

반응형


팝콘입니다.


3월 31일에 iOS 9.3.1이 배포되었어요.


업데이트 내용을 미리 봤었어서 그런지 몰라도 폰이 가끔 멈췄었거든요.

하기전에 괜시리 오류때문이었나 하는 그런 생각을 잠시 해봤어요.

업데이트를 위해서는 770MB 이상의 저장공간이 있어야 할거예요.

(아이튠즈로 업데이트 했을 때 그런 멘트가 떴어요~)


    iOS 9.3.1 업데이트


애플에서 발표한 iOS 9.3.1에 대한 내용은 다음과 같아요.

iOS 9.3.1


• Safari 및 기타 App에서 링크를 탭하면 App이 반응하지 않던 문제 수정



이 업데이트의 보안 콘텐츠와 관련된 자세한 정보는 다음 웹 사이트를 참조하십시오.  

http://support.apple.com/kb/HT1222?viewlocale=ko_KR


업데이트 시에 저장 기능이 있어서 저장해 놨죠.


내용이 한 줄이지만, 업데이트로 현상이 사라졌다고 생각해서 정말 기쁘게 생각합니다.

업데이트 이후에는 아직까지 폰 오류가 보이지 않고 있어요.

고쳐졌을거란 생각이 더 강해서 그럴지도 모르겠네요.


▲ iOS 9.3.1 업데이트 인증

아이폰에서 직접할 수도 있고 아이튠즈에서 업데이트 할 수 있어요.


    글을 마치며


바로 하고 싶었는데 시간이 안 나서 못했네요. 오늘 했습니다. 멈추는 현상을 본 게, 폰이 슬슬 한계가 오나보다 싶어서 놔뒀는데 업데이트 하고 후회는 없네요. 아이폰5도 업데이트가 아주 잘되는 점이 마음에 듭니다. 업데이트 나오고 며칠간, 좋아하는 성우분들의 마지막 라이브 공연이 있었어서 기분이 많이 싱숭생숭 하더라고요. 그래서 블로그 관련 글 정리하는 건 손도 안댔습니다. 이미지들 정리하거나 글을 정리해야하는데 그냥 스샷만 찍어놓고 놔두기만 했네요. 업데이트는 뭐 꿈도 안 꿨죠.


지금이라도 업데이트 하고 앞으로 얼마간을 더 사용하게 될지 모르겠지만 탈없이 잘 쓰고 싶네요. 앞으로도 잘 부탁해 아이폰5.


도움되셨다면 공감&댓글 부탁해요.

고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