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세븐나이츠

세븐나이츠:: 레전드 코스튬 '나락의 파멸자', Lv.4인 코스튬

반응형


팝콘입니다.


세븐나이츠에서는 꾸준히 코스튬을 내놓습니다.

그래서 전 모아둔 루비와 토파즈를 이럴 때마다 알차게 사용하고 있지요.

뽑기 운은 없다는 걸 매우 잘 알기에, 코스튬 나왔을 때마다 마음에 드는 걸 하나씩 사는 걸로

루비 모은 걸 알차게 사용합니다. 플레이어스킬은 이미 110레벨까지 다 찍은 상태라서 루비를 사용할 곳은 코스튬에 사용합니다.


코스튬 레벨 중 Lv.3 이 가장 높은 레벨이었는데, 이제는 Lv.4도 출시되었습니다.

사황 & (구)사황 코스튬으로 나왔어요. 세븐나이츠도 한번씩 단체 코스튬이 나오는데 사황과 (구)사황을 묶어서 코스튬이 나오네요.


레전드 코스튬입니다. 전체적인 명칭은 '나락의 파멸자' 라고 붙여져 있더라고요.

이 코스튬은 2016년 3월 4일(금) ~ 3월 18일(금) 04:00까지만 한정 판매되었습니다.


> 세븐나이츠 다운로드 경로

• 아이폰 : https://itunes.apple.com/kr/app/sebeunnaicheu-for-kakao/id741949324?mt=8

• 안드폰 :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cjenm.sknights&hl=ko


    레전드 코스튬 '나락의 파멸자'


레전드 코스튬 출시로, 인증 이벤트도 잠깐 열렸었어요.

전에는 코스튬 인증 이벤트도 종종 참여했는데, 뽑힐 수 없다는 걸 알기에 그저 전 구매하고 사용만 하고 있어요.

▲ 2016년 3월 4일(금) ~ 3월 9일(수)까지만 진행된 인증이벤트입니다. 코스튬 인증 게시판이 생성되면 꽤 많은 사람들이 참여합니다. 그런 이미지들 보는 재미도 은근 있어요. 과연 어떤 코스튬을 많이 사용하는지 말이죠. 영웅들은 누가 많은지도 약간 파악할 수 있더라고요.


▲ 패키지의 경우는 이런식으로 모아서 볼 수 있어요. 스크린숏 아래에는 세븐나이츠네요. (항상 응원해요 세나)

패키지로 구매시엔 20%할인을 받아서 구매할 수 있어요. 코스튬을 다 사실 거라면 패키지로 사는 게 루비와 토파즈를 조금이라도 아낄 수 있겠죠.


패키지로 구매를 원할 경우에는 해당 이미지를 누르면 돼요. 이번 코스튬의 중심은 에이스인가 봐요.


▲ '나락의 파멸자' 패키지를 선택했을 때 볼 수 있는 이미지예요. 총 7명(마리)의 코스튬을 판매하고 있어요. (구)사황이 한 명(마리)가 안 나온 상태여서 7개의 코스튬만 출시되었어요. 가격을 보면 낱개로 다 샀을 경우에는 2100루비, 140토파즈가 드는데, 패키지로 구매시에는 1680루비, 112토파즈로 구매할 수 있다고 나와있네요. 다 산다면 패키지가 이익이죠. 2000대에서 1600대로 떨어진 루비하며 토파즈도 절약되고요.


종종 전체를 다 살 경우에는 이런식으로 패키지를 이용해서 사고 있어요.

코스튬의 순서는 태오, 여포, 카르마, 카일, 에이스, 린, 손오공 순으로 나타나있습니다.

▲ 태오 입니다. 레전드 코스튬이라서 검부터 붉은 빛이 반짝반짝하죠.


▲ 여포 입니다. 여포도 무기가 붉은 빛으로 반짝반짝 하네요.


▲ 카르마 입니다. 무기가 역시 붉은 빛이 가득해요.


▲ 카일 입니다. 코스튬 중에서 제일 무섭게 보이는 코스튬입니다. 무기는 멋진데... 코스튬 레벨만 아니면 솔직히... 입히기 싫은 코스튬입니다. 얼굴부터 험상궂게 생겨서 전 별로더라고요.


▲ 에이스 입니다. 이번 코스튬의 메인! 멋진 얼굴이 다 가려졌네요. 무기는 똑같이 빛나요.


▲ 린 입니다. 이 코스튬 내에서 유일한 여성이죠. 용이 싸워주다보니 용 머리 부분이 붉은 빛으로 반짝반짝 하네요.


▲ 손오공 입니다. 손오공 코스튬은 멋진게 있지요. 손오공도 무기가 반짝반짝 하네요.


Lv.4 라는 부분에 이끌려 이 코스튬을 구매하죠. 코스튬 구매하면 한 번에 나가는 루비며 토파즈 개수가 커서 다른 곳에 안 쓰고 잘 모아두고 있어요. 


▲ 이중에서 메인인 에이스예요. 이런식으로 하나씩 사게 되면 300 루비, 20 토파즈가 들어요. 코스튬도 영웅에 따라서 가격이 다른 경우도 종종 있습니다. 이번에는 다 등급이 똑같은 영웅들인지 가격이 통일되어있더라고요.


▲ 나락의 파멸자 에이스. 코스튬을 입히면 Lv.4 등급의 추가 능력을 갖게 됩니다. 생명력 +300, 공격력 +60, 방어력 +30 가 추가됩니다. 코스튬의 힘을 무시할 수가 없어서, 결장에서 조금이라도 덜 떨어지고 공성전/길드전에서 한번이라도 더 공격하고 막았으면 해서 코스튬을 되도록 껴주고 있어요.


    글을 마치며


나온지도, 구매할 수 있는 기간도 한참 지났지만, 폰 사진 정리할 겸 이렇게 적어보네요.

이때 당시에는 연희가 없었어서 7명이지만, 지금은 사황, (구)사황 4명씩 꽉 채웠어요.

새로운 코스튬이 또 언젠가 나오겠죠? 카페를 보니깐 약 2주간 한정판매된 코스튬이네요.

그것도 2주년 기념 코스튬이었습니다.


짧은 기간동안 한 이벤트였지만, Lv.4 코스튬이라는 점에서 예쁘고 멋진 코스튬이 있음에도 이걸 사용할 수 밖에 없게 만들었네요.


이미지들 보면서 이때 저의 재력(?)을 한번씩 보게 되네요. 열쇠가 이때 참 많았네요...

코스튬을 다 사려한다면 패키지로 구매하시길!


도움되셨다면 공감&댓글 부탁해요.

고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