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IT/앱

IOS:: 카카오톡 4.3.2버전

반응형


팝콘입니다.


카카오톡 업데이트가 되었네요.

카카오톡 업데이트 후 첫 실행때는 살짝 긴장한답니다.

오류날까봐..


새롭게 업데이트 된 카카오톡입니다.


    카카오톡 4.3.2버전.


> 날짜상 8일만에 업데이트 입니다.

- 플러스 친구로부터 받은 사진을 크게 볼 수 없는 오류 수정

저는.. 사진받는 플러스친구가 없어서.. 오류가 있었는지도 몰랐네요ㅠㅠ

플러스친구에게 받은 사진이 크게 안보여서 불편했던 분에게는 좋은 업데이트 소식이네요!

업데이트는 꾸준히 해주는게 좋겠죠~


    설명을 마치며.


> 오류가 난 부분을 빨리빨리 수정해주는게 참 좋네요ㅠ

꾸준한 관리의 카카오톡~ 오래도록.. 사랑받는 앱이 되면 좋겠어요!

카카오톡 덕분에 앱들도 많이 나오게 되었으니깐요~

보이스톡 날씨보면 구름이 많던데!! 해쨍쨍~나게 해주세요~~

사진 오류 나신분들은 꼭! 업데이트하세요.


도움되셨다면 공감&댓글 부탁해요.

고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