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그 외

HIT:: 히트 젬 3000개, 첫! 프리미엄 무기 10회 소환권 뽑기

반응형


팝콘입니다.


히트(HIT)라는 게임을 주변에서 추천받아서 하기 시작했어요. 사전등록기간 때에 계정 만들어놓고 조금씩 하고 있는데요. 장비들을 보면 고대 하나뿐이에요. 무기를 고대라도 갖고 싶어서 젬 3,000개를 모아서 한번 뽑아보려고 열심히 모았어요. 무료로 캐릭터 2개를 만들 수 있는데, 하나를 더 열어서 두개를 번갈아가면서 했어요. 그래서 젬 3,000개를 모았어요.


이제 뽑아야죠!! 무기!! 무기 승급이라도 할 수 있도록!!!


    프리미엄 무기 10회 뽑기


▲ 4마리의 영웅 중에서 키키로 선택했어요. 전체적인 느낌이 귀엽더라고요. 의상은...좀... 가려줘도 될 것 같긴한데 말이죠;; 조금씩 하면서 젬 3,000개를 모았어요. 이제 뽑으러 하단 메뉴에 '상점'으로 들어가면 돼요.


▲ 프리미엄 무기, 방어구, 장신구를 뽑을 수 있는데 저는 무기가 필요해서 젬 3,000개를 써서 총 11개의 무기를 얻는걸로 뽑았어요. 무기보다는 신발이랑 스킬포인트로 쓰라는데, 필요한 것부터 뽑고 싶어서 도전!! 해봅니다.


▲ 모은 젬 3,000개를 사용하기 전에 한번 더 물어봐줘요. 두근거리는 마음으로 구매를!!!


▲ 샤라라락- 하면서 11장의 카드가 뿌려져요. 빨간색만 보다가... 황금색(노란색) 카드가 있어서 놀랐어요. 이런색을 본적이 없어서... 4장이 나오니깐 뭔가 더 두근두근하더라고요. 하나씩 여는 것보다는 모두 여는 게 더 끌려서 했어요. '모두 열기'를 누르면 우르륵 카드가 돌아가요.


▲ 빨간색은 모두 희귀로 나오고 황금색(노란색)은 영웅으로 나왔어요. 고대하나만 나왔으면 참- 좋았을텐데!!! 영웅만 4개 나왔네요. 황금색(노란색)이 영웅이상 카드이지 않을까 추측만 하고 있어요. 고대나 전설때는 카드색이 또 다르려나요?


젬 3,000개로 고대 한개만- 했는데... 아쉽게 영웅하고 희귀만 나왔어요.

3,000개로 전설 얻는 분은 정말 대단한 것 같아요. 이렇게 큰 젬 쓰는 것도 뭔가 두근두근 거리면서 했어요.

저는 뽑기와 맞지 않나봐요. 첫 뽑기는 이렇게... 망했네요.


    글을 마치며


뽑기하면서 리세마라를 하신다는데... 전 못하겠더라고요. 첫 시작을 좋은 템으로 하면 분명 좋죠! 천천히 즐기면서 하고 싶어서 닉네임만 열심히 신경쓰고 조금씩 키우자! 라는 마음으로 키우려고요. 닉네임 사랑합니다!!!!


지금 무기가 영웅이라서 영웅 무기들 20만들어서 합성하려고요!!! 꾸준히 강해질게요!!!


도움되셨다면 공감&댓글 부탁해요.

고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