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그 외

하얀고양이 프로젝트:: 에시리아 우정각성&한계돌파

반응형


팝콘입니다.


하얀고양이 프로젝트 게임을 지인을 통해서 알게 되고서 게임정보를 검색해봤는데, 엄청 많은 성우진이 참여하는 게임이더라고요.

좋아하는 성우들이 있어서 찾아보던 중에 한 명 있어요!

맡은 캐릭터가 바로 '에시리아 퍼니스' 입니다.

성우 이름은 '우치다 아야' 예요. 웃치...♡ 코토리!


웃치만 보고 해보자! 해서 했어요. 근데 캐릭터를 알아보니깐, 더이상 구할 수 없는 캐릭터라고 하더라고요.

처음에 뽑으려고 리세마리? 그걸 했는데, 안 나온다는 걸 알고서 안녕...했었는데,


지인이 자기 계정 중에 있다고 하지 않겠냐고 얘기해줘서 받았어요. 목소리 듣고 싶어서 받았어요.

들어도 들어도 귀여워요.


    에시리아 퍼니스


받았을 때 당시에도 룬들이 꽤 많이 있었어서 캐릭터 레벨 올리는 부분은 어렵지 않게 하고 있었어요.

우정각성이 안 되어있어서 레벨을 올리는 데 한계가 있더라고요. 최대한 올릴 수 있을 때까지 올려놓고 친밀도 올리기를 꾸준히 했어요.

우정각성을 해야지만 나머지 렙도 올릴 수 있는 것 같더라고요. 친밀도 올리는 데 도움되려고 타운에 있는 레스토랑을 좀 올렸어요.

그래서 드디어 우정각성을 할 수 있게 되었어요!!! 에시리아!!! 웃치!!!


▲ 우정각성!!! 그림으로만 보다가 처음 해봤어요!!

그림도 엄청 예뻐요!!! 에시리아 캐릭터 덕분에 해보네요.

친밀도를 다 올리면 우정각성할 수 있는 조건이 돼요.

타운에서 캐릭터를 눌러서 할 수 있어요.


▲ 우정 각성을 하기 위해서는 그린룬이 필요해요.

모아둔 룬이 많아서 바로 했어요.


▲ 우정각성하면 Lv.100까지 열려요.

있는 룬으로 레벨 100까지 다 올렸어요.


레벨 올렸으니 이제 한계 돌파해야죠.


▲ 한계돌파는 총 4번 할 수 있어요.

처음에 뭔지 모르고 한번 돌파하는데 4가지가 다 필요한 줄 알았는데,

그게 아니라 4가지 중에서 있는걸로 할 수 있더라고요.


▲ 이렇게 한계돌파까지 완료했어요.

그래서 올릴 수 있는 한계까지는 다 올렸어요.


처음으로 해본 우정각성이에요. 신기해서 연신 사진 찍었네요. 목소리는 언제들어도 참 좋네요. 역시 매력있어!!! 웃치 캐릭터 하나보고 하고있는데... 난쨩 나오면 캐릭터 무조건 뽑습니다... 열심히 보석 모아놔야겠어요. 좋아하는 성우가 나온다면 꼭 뽑을 수 있도록 해야죠.


    글을 마치며


다시 뽑을 수 없는 캐릭터라 더 희귀한 에시리아예요. 이제 못 뽑는다는 말에 포기했었는데, 지인 덕분에 하고 있어요.

웃치 덕분에 게임하고 또 그 덕에 지인분들한테 계속 물어보면서 게임하고 있어요.

지인들처럼 팍팍 성장하진 않지만, 천천히 할 수 있는 만큼 즐기고 있어요.


지인들은 한국판하다가 일본판을 하고 있지요. 나는 러브라이브 일본판 스쿠페스 하는 것도 어려워서 하얀고양이는 한국판으로만 하고 있네요.

하얀고양이! 팁 많이많이 알려주세요~


도움되셨다면 공감&댓글 부탁해요.

고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