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세븐나이츠

세븐나이츠 키우기(세키), '바네사' 레전드 영웅 캐릭터 뽑기 '영웅뽑기로 뽁기! 세븐나이츠였어?!' [팝콘]

팝콘. 2024. 5. 29. 10:17
반응형

 

팝콘입니다.

 

 세븐나이츠 키우기가 23년 9월달에 출시되었어요. 세븐나이츠를 즐겼기에 예약할 때 기대했었는 데, 처음 이미지는 작은 캐릭터가 기억속 세븐나이츠와 달라서 조금 실망했어요. 근데 웬걸, 하다보니깐 재밌네요.

 

 카드 일러스트가 정말 기억속 세븐나이츠였고, 보다보니 움직이는 영웅들도 귀엽게 느껴지더라고요. 옛 향수가 물씬 나는 게임이라서 한번 푹 빠지니깐 헤어나오기가 힘드네요. 그리고 돈을.. 벌고 있죠.

 

 세븐나이츠는 다섯 영웅으로만 할 수 있었는데, 이번 세븐나이츠 키우기는 열 영웅으로 가능해서 선택의 폭이 넓어져서 더욱더 마음에 들더라고요. 좋아하는 영웅들 뽑는 재미를 다시 한 번 느껴볼까 합니다.

 

 24년 3월 21일 이후로 영웅 스토리 해금이 생기면서 영웅들의 대한 이야기를 볼 수 있는 재미요소가 추가되었다.

 

> 어플 다운로드 경로

• 아이폰 : https://itunes.apple.com/kr/app/세븐나이츠키우기

• 안드폰 : https://play.google.com/store/apps/세븐나이츠키우기

 

세븐나이츠 키우기

 이름: 바네사

 등급: 레전드

 소속: 세븐나이츠

 설명: 원거리형 캐릭터로, 대상의 주변 3m 범위에 2초 동안 10회에 걸쳐 공격력의 1000% 피해를 입힙니다. 공격 성공 시, 10초 동안 모래시계의 주신 버프를 획득합니다. 또한, 피격 대상에게 5초 동안 모래늪 디버프를 부여합니다.

 도감: 공격력

 스토리: 시간의 힘을 다루는 마법사. 델론즈가 제명된 이후 새로운 세븐나이츠가 되었다.

 화염의 사막에서 유명한 마법사 집안인 윈더링 가의 후예로, 저택 지하의 모래시계를 잘못 건드려 시공간의 틈에 갇히고 말았다. 시간의 힘을 깨우쳐 20여 년 만에 현실로 돌아온 후로는 시간의 틈 너머로 목도했던 이 세계의 파멸을 막기 위에 델로즈를 추적하고 있다.

 

기파랑(레전드)

 

글을 마치며

 일반 영웅 뽑기로 운 좋게 뽑힌 세븐나이츠 바네사입니다. 바네사가 세븐나이츠인 것도 이번에 이렇게 글쓰면 알았네요. 스토리 보니깐 무슨일이 있었던 것 같은데 다른 영웅들의 이야기도 한 번 봐야 알 것 같네요. 바네사 추가되고 이벤트 중인데 일반뽑기도 뽑혀서 매우 신기하네요.

 

댓글 표현과 ♡공감 꾹! 눌러주면 글 작성에 큰 힘이 됩니다.

고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