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콘/음식&제품

샤이닝웨스토(@shiningwesto), 주문제작 손그림 폰케이스 주문 후기(맥세이프) '대만족! 하나 더 할까? 고민' [팝콘]

팝콘. 2024. 5. 22. 10:17
반응형

 

팝콘입니다.

 

 인스타와 유튜브로 한 번씩 접하게 되었던 게 '유화 질감 케이스' 제작 영상들이었어요. 그러다보니, 직접 그림을 그려서 올리신 것도 있더라고요. 그림은 또 어찌나 잘 그리시는지요. 아 그리고 '절대 색감' 콘텐츠가 정말 신기하더라고요. 유화 질감과 절대 색감 영상들을 접하면서 샤이닝웨스토에 관심을 가지게 되었어요.

 

 파란색으로 하나 제작 요청을 해볼까? 하는 생각이 들었던 차에, 제작 요청 폼이 닫혀있더라고요. 나와는 인연이 아니구나 싶어서 한번씩 확인할 때마다 이미 주문이 꽉차있더라고요. 그래서 영상들만 보면서 직접 보면 색감이 어떨까 하는 생각을 하면서 지냈어요.

 

 그러다가 직접 그림을 그려서 만들 수 있는 케이스도 판매하시더라고요. 액자 그림?이랑 커플 그림 케이스 영상을 봤는데 불현듯 '만들고 싶다' 해서 사진을 고르고 고르다가 제작을 요청하게 되었어요.

 

 주문제작 손그림 폰케이스 폼이 열려 있더라고요. 그래서 하나쯤 갖고 싶다! 하는 마음에 주문하게 되었어요. 결과는 대만족입니다. 재력만 된다면 다양한 그림으로 제작요청하고 싶을 정도로요. 장인정신이 엄청나신 분이라서.. 조금이라도 마음에 안들면 다시 만드시는 것 같더라고요. 그러기 쉽지 않는 데 대단하신 샤사장님 같아요.

 

샤이닝웨스트

 절대 색감, 유화 질감, 직접 그린 폰케이스 제작과정 등의 정말 다양한 영상들을 많이 올려주셔서 보는 재미가 있었고, 보다보면 나도 하나 갖고 싶다 싶어지더라고요.

 

 손그림 케이스도 있다보니 주문했는데 맥세이프로 주문했어요. 맥세이프를 알게된 순간부터 맥세이프 케이스로 주문해서 사용하는 게 제일 편하더라고요. 그리고 펄을 넣었는데 펄 넣은 거 예뻐요.

 

 사장님이 정말 친절하십니다. 판매케이스들이 다 직접 수작업으로 하다보니.. 연락까지 다 받아가면서 하시려면.. 더 힘드실 것 같은 생각에 제가 최소한으로만 연락드리고 싶어서 딱딱 필요한 메시지만 하려고 최대한 노력했어요. 친절하셨고 요청사항에 대해서 정말 잘 들어주셔서 만족하는 그림으로 나왔어요.

 

 1차 완성본에서 수정하고 싶은 부분에 대해서 요청할 수 있어요. 삔부분 색상이 좀 더 튀었으면 해서 색상변경 요청했더니 바꿔주셔서 완성해주셨더라고요. 손그림 케이스는 눈코입은 그려주지 않는다고 하셨는 데, 적응하니깐 괜찮아요. 처음에는 되게 어색했어요. 얼굴형태만 있다보니.. 가족들이 보고서는 낯설어 하더라고요. 원하는 사진이었기에 이걸 볼때마다 아이의 저 당시 모습이 그려서 대만족하면서 사용하고 있어요.

 

 아이폰13프로 시에라블루 사용자입니다. 폰색도 예쁜데 그림도 정말 예쁘게 잘 그려서 제작되었어요. 그림을 그리고 레진으로 한겹 씌워주셨기에 기스가 생각보다는 잘 안나더라고요. 2달정도 엄청 험하게 썼는데 기스 한두군데? 살짝의 찍힘으로 살짝 금간 느낌? 정도만 있어요. 눈에 그렇게 띄지 않아서 사용에 큰 불편함은 없어요. 투명케이스이고 테두리가 tpu인 것 같아서 테두리 변색은 어느정도 있어요. 그러나 그림하나로.. 크게 신경쓰이지 않게됩니다.

 

 가격대는 비싼편입니다. 그러나, 사장님 직접! 손그림이기에 비싼값을 합니다. 정말 만족해요. 자력이 약하진 않을까 걱정했는데 사용에 큰 불편함은 없어요. 차량용 맥세이프 거치대에서는 거의 떨어진 적 없이 잘 붙어있고요. 맥세이프 충전기의 경우는 가로로 했을 때는 살짝 떨어지더라고요. 가로 기본으로 붙였을 때는 잘 붙어있어요. 기본 자력이 강한 편으로 약하지 않아서 일상생활에서 사용하는데 괜찮아요.

 

글을 마치며

 대만족으로 지금도 잘 사용하고 있고, 앞으로도 잘 사용할 것 같아요. 펄을 넣어서 더 기스에 무던한 느낌이기도 합니다. 펄때문에 약간은 구멍처럼 들어간 느낌이 있긴 한데, 생활기스가 눈에 띄지 않는 효과라서 펄 넣기를 잘했다고 생각해요. 나만의 추억으로 보면 사진 속 그때 느낌이 떠올라서 저절로 미소짓게 되니깐 그게 참 좋더라고요.

 

 사장님 오래오래, 번창하세요. 제작 케이스 정말 마음에 들어요. 따로 감사인사나 인스타로 인사드리긴 뭔가 조심스럽기도 하고 괜히 부담드리는 게 아닐까 싶어서 글로 이렇게 남깁니다. 그리고 더 널리널리 알리고 싶었어요. 손그림 제작케이스 정말 좋다고요. 가격만..더 올리지 말아주세요.. 대만족하고 행복합니다.

 

 제가 접한 샤이닝웨스토님 유튜브랑 인스타그램을 남겨놉니다. 영상보면.. 재밌어서 빠져보실거예요. 유화 질감 케이스를 한다면 고흐의 별이 빛나는 밤 느낌으로 만들어 달라고 부탁드리고 싶네요. 그느낌의 색감표현... 궁금해요!

 

> 관련글

유튜브-샤이닝웨스토

인스타그램-샤이닝웨스토(@shiningwesto)

 

댓글 표현과 ♡공감 꾹! 눌러주면 글 작성에 큰 힘이 됩니다.

고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