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세븐나이츠

세븐나이츠 키우기(세키), '브란즈&브란셀' 레전드 영웅 캐릭터 뽑기(브란즈&브란셀 픽업 소환) [팝콘]

반응형

 

팝콘입니다.

 

 세븐나이츠 키우기가 23년 9월달에 출시되었어요. 세븐나이츠를 즐겼기에 예약할 때 기대했었는 데, 처음 이미지는 작은 캐릭터가 기억속 세븐나이츠와 달라서 조금 실망했어요. 근데 웬걸, 하다보니깐 재밌네요.

 

 카드 일러스트가 정말 기억속 세븐나이츠였고, 보다보니 움직이는 영웅들도 귀엽게 느껴지더라고요. 옛 향수가 물씬 나는 게임이라서 한번 푹 빠지니깐 헤어나오기가 힘드네요. 그리고 돈을.. 벌고 있죠.

 

 세븐나이츠는 다섯 영웅으로만 할 수 있었는데, 이번 세븐나이츠 키우기는 열 영웅으로 가능해서 선택의 폭이 넓어져서 더욱더 마음에 들더라고요. 좋아하는 영웅들 뽑는 재미를 다시 한 번 느껴볼까 합니다.

 

 24년 3월 21일 이후로 영웅 스토리 해금이 생기면서 영웅들의 대한 이야기를 볼 수 있는 재미요소가 추가되었다.

 

> 어플 다운로드 경로

• 아이폰 : https://itunes.apple.com/kr/app/세븐나이츠키우기

• 안드폰 : https://play.google.com/store/apps/세븐나이츠키우기

 

세븐나이츠 키우기

 이름: 브란즈&브란셀

 등급: 레전드

 소속: 다크나이츠

 설명: 근거리형 캐릭터로, 자신에게 10초 동안 발할라의 축복 버프를 부여하고, 대상의 주변 4m 범위에 공격력의 3000% 피해를 입힙니다. 공격 성공 시, 10초 동안 심연의 낙인 디버프를 부여합니다. 브란즈&브란셀은 전투불능이 되면 1회에 한하여 5초 동안 불사 버프를 획득합니다.

 도감: 치명타 피해

 스토리: 천상의 발키리와 마족 사이에서 태어난 쌍둥이. 형인 브란즈는 마족의 피를, 동생 브란셀은 발키리의 피를 더 많이 이어받았다.

 부모는 금단의 관계를 저지른 죄로 이들이 태어난 직후 처형됐다고 한다. 유년 시절 혼혈이라는 이유로 천상인들의 괄시를 받았고, 견디다 못한 브란즈가 큰 사고가 저질러 지상 텔루스로 추방되었다. 사제 플라튼에 거둬져 신전에 머물던 중, 텔루스가 멸망하자 플라튼과 함께 다크나이츠에 합류했다. 텔루스를 멸망시킨 장본인이 다름 아닌 팔라누스라는 걸 안 후에는 독자적으로 움직이는 듯하다.

 

 브란즈&브란셀(레전드)

 

글을 마치며

 8월 8일에 업데이트 되면서 추가된 영웅입니다. 브란즈&브란셀, 이백이 추가되었어요. 브란즈&브란셀은 나온다 할 때부터 무조건 있어야 한다! 라고 해서 열심히 루비 모은 거 다 썼어요. 그런데.. 안되네요. 4성이 최선입니다. 5성이상으로도 하고 싶은 데 생각보다는 안 되네요. 루비또 열심히 모아보려고요.

 

> 관련글

세븐나이츠 키우기(세키), 영웅 스토리 내용 모음 [팝콘]

 

댓글 표현과 ♡공감 꾹! 눌러주면 글 작성에 큰 힘이 됩니다.

고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