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세븐나이츠

세븐나이츠 키우기(세키), '노아' 레전드 영웅 캐릭터 뽑기(300회 뽑기) [팝콘]

반응형

 

팝콘입니다.

 

 세븐나이츠 키우기가 23년 9월달에 출시되었어요. 세븐나이츠를 즐겼기에 예약할 때 기대했었는 데, 처음 이미지는 작은 캐릭터가 기억속 세븐나이츠와 달라서 조금 실망했어요. 근데 웬걸, 하다보니깐 재밌네요.

 

 카드 일러스트가 정말 기억속 세븐나이츠였고, 보다보니 움직이는 영웅들도 귀엽게 느껴지더라고요. 옛 향수가 물씬 나는 게임이라서 한번 푹 빠지니깐 헤어나오기가 힘드네요. 그리고 돈을.. 벌고 있죠.

 

 세븐나이츠는 다섯 영웅으로만 할 수 있었는데, 이번 세븐나이츠 키우기는 열 영웅으로 가능해서 선택의 폭이 넓어져서 더욱더 마음에 들더라고요. 좋아하는 영웅들 뽑는 재미를 다시 한 번 느껴볼까 합니다.

 

 24년 3월 21일 이후로 영웅 스토리 해금이 생기면서 영웅들의 대한 이야기를 볼 수 있는 재미요소가 추가되었다.

 

> 어플 다운로드 경로

• 아이폰 : https://itunes.apple.com/kr/app/세븐나이츠키우기

• 안드폰 : https://play.google.com/store/apps/세븐나이츠키우기

 

세븐나이츠 키우기

 이름: 노아

 등급: 레전드

 소속: 마법학회

 설명: 근거리형 캐릭터로, 자신에게 10초 동안 보호막 Lv.5 버프를 부여하고, 대상에게 빠르게 접근하여 공격력의 1250% 피해를 입힙니다. 기능형을 공격할 때, 스킬의 최종 피해량이 50% 증가합니다.

 도감: 치명타 피해

 스토리: 마법 학회의 신입생.

 카린을 존경해 마법 학교에 들어갔지만, 영 재능이 없어 이론만 달달 외우는 편이었다. 그러던 중 수수께끼의 흑마법사로부터 변신 마법을 하사받아 정체를 숨기고 '매지컬 퓨어 하트'라는 히어로로 활동을 시작했다. 이후 왕실에 정체를 들켰지만, 정의를 수호하려는 그녀의 진심을 인정받아 학회의 정식 일원이 되었다.

 

노아(레전드)

 

글을 마치며

 300회 뽑기로 뽑으니깐 처음 받을 때 큰 화면을 보지 못해 아쉽지만 그래도 새로운 캐릭터를 획득하니깐 좋네요. 카니발 이벤트로 얻어야 하나 싶었는데, 뽑기로 우선 나와서 만족합니다.

 

댓글 표현과 ♡공감 꾹! 눌러주면 글 작성에 큰 힘이 됩니다.

고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