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록/카톡테마버전

팝콘:: 몰랑이 2.0버전 기록남기기

반응형


팝콘입니다.


카카오톡 테마를 카톡업데이트에 맞게 꾸준히 업데이트를 해오다 보니,

이전버전들의 미리보기 이미지들을 모아둔 폴더의 용량이 꽤 커져있어서

이렇게라도 기록으로 남겨놓으면서 컴퓨터 용량좀 줄여야겠어요.


제가 테마를 만들게 된 계기가 된 게 몰랑이 이미지를 만나면서였죠.

어떻게 만났는지는 기억이 안나지만, 안드로이드 갤럭시S를 쓸때부터 만들어 사용한 몰랑이테마를

아이폰으로 바꾸면서 지금까지도 사용하고 있네요.


공개한 테마와 제 전용 테마는 좀 다릅니다.

이미지를 다 제맘대로 변경해놓고 글자색상도 다 변화시켜놓은 상태라서.

질리지않고 몇년째.. 계속 쓰고 있어요.


블로그글을 찾아보니깐 정말 예전의 테마 모습을 봤는데 많이 바뀐걸 확 느끼겠더라고요.

테마버전들 글로 적으면서 정말~ 예전 모습도 적어보려고요.

부가 설명없이 사진만 주르륵~ 올립니다.

친구목록,대화(채팅)목록,친구추천,더보기(설정),버전확인,암호창,대화창,대화창내아이콘밑전송버튼,대화상대선택 아이콘,전용배경화면적용시모습 등등의 모습이 담긴 이미지를 기록으로 남겨놓네요.


    몰랑이 2.0버전.



    글을 마치며.


아이폰 카카오톡 4.0버전이 나오면서 그에 맞게 수정된 몰랑이 테마 2.0버전.

이전에는 네모나던 프로필모습들이 동그랗게 바뀐 시점이죠.

그덕에 암호도 동그랗게 변화하면서 새로운 테마에 적용하느라 꽤나 고생했었네요.

1.0대 버전도 있는데 카카오톡 4.0버전 업데이트 되면서 새로운 모습으로 바뀌어서 2.0대로 훅~뛰어버렸네요.

저때 말풍선 적용이 참 좋았는데 말이죠.

저렇게 적용해놓은게 정말 기분 좋게 썼었는데~

친구찾기 아이콘은 제대로 정하질 못해서 기본으로 썼었네.

추억이다 추억. 내 예전 KAKAO TALK THEME 오랜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