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세븐나이츠

세븐나이츠 키우기(세키), 행운돌림판 Season 2. 황금돌림판으로 '제오' 레전드 펫 뽑은 기운 받아가세요! [팝콘]

반응형

 

팝콘입니다.

 

 세븐나이츠 키우기가 23년 9월달에 출시되었어요. 세븐나이츠를 즐겼기에 예약할 때 기대했었는 데, 처음 이미지는 작은 캐릭터가 기억속 세븐나이츠와 달라서 조금 실망했어요. 근데 웬걸, 하다보니깐 재밌네요.

 

 카드 일러스트가 정말 기억속 세븐나이츠였고, 보다보니 움직이는 영웅들도 귀엽게 느껴지더라고요. 옛 향수가 물씬 나는 게임이라서 한번 푹 빠지니깐 헤어나오기가 힘드네요. 그리고 돈을.. 벌고 있죠.

 

 세븐나이츠는 다섯 영웅으로만 할 수 있었는데, 이번 세븐나이츠 키우기는 열 영웅으로 가능해서 선택의 폭이 넓어져서 더욱더 마음에 들더라고요. 좋아하는 영웅들 뽑는 재미를 다시 한 번 느껴볼까 합니다.

 

> 어플 다운로드 경로

• 아이폰 : https://itunes.apple.com/kr/app/세븐나이츠키우기

• 안드폰 : https://play.google.com/store/apps/세븐나이츠키우기

 

세븐나이츠 키우기

 클로버를 어디서 모아야 할지 몰라서.. 오픈 기념 패키지가 자꾸 떠서.. 1500원이길래 질끈 감고 구매해버렸어요.

 

 이번에 황금돌림판.. 보상이 쎈만큼 진짜 안 나오 기본 행운 돌림판도 펫소환권 3개만 많이 걸리더라고요. 많이 아쉬웠어요. 그래도 황금 돌림판!으로 제오를 획득해서 기분은 좋았어요.

 

 사황펫 소환권과 구사황펫 소환권도 함께 있으니, 황금돌림판에 꼭 최소 1번이상은 가게 되어서 펫들 뽑이길 바랍니다. 8마리 펫중에서 요랑이랑 제오가 있네요. 쳇도 하나씩 늘어가는 재미가 생길 것 같아요. 그리고 이 2종류의 펫은 능력치가 2줄이라서 있을수록 효과가 좋답니다.

 

 황금돌림판은 1번만 당첨되어서 매우 아쉬워요. 그래도 한번에 저처럼 레전드 펫 딱! 받으시길 응원합니다.

 

 

 황금 돌림판 나오면 좋겠어서 영상으로도 한 번 찍어봤어요. 이 영상보고 기운 팍팍 받아서 저보다는 더 많이 나오시길 응원할게요.

 

글을 마치며

 전에는 돌림판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었는데 지금은 어떻게 획득하는 지를 전혀 감을 못잡겠더라고요. 방법 아시면 댓글로 공유해주세요.

 

 그리고 제오 뽑았는데 영상 보시고 기운 받아가세요!!

 

댓글 표현과 ♡공감 꾹! 눌러주면 글 작성에 큰 힘이 됩니다.

고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