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러브라이브/스쿠페스

스쿠페스:: '마음이 흔들려'에서 SR니코 받았다

반응형


팝콘입니다.


러브라이브! School idol festival 이라는 리듬게임인데,

스쿠페스라고 줄여서 부른다고 합니다.

뮤즈멤버들도 그렇게 부르더라고요.

(자막들만 봐서 그런가..제가 본 영상들의 자막에서는 스쿠페스라고 나오더라고요.) 

스쿠페스에서 꾸준히 이벤트를 해주는 덕에 이번에는 거의 처음부터 참여했어요.

많이는 못 했지만..


> 러브라이브! School idol festival 다운로드 경로.

아이폰 : https://itunes.apple.com/kr/app/leobeulaibeu!-school-idol/id853501673?mt=8

안드폰 :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nhnent.SKLOVELIVE


    마음이 흔들려


2015.02.03 12:00~02.13 15:00

까지 진행하는 '마음이 흔들려' 이벤트입니다.

라이브를 하면 눈결정 포인트를 줍니다.

그걸 모으면 누적이 되면서 모아지는 개수에 따라서 보상을 받을 수 있어요.

> 하루에 몇번 안하다보니 모은 포인트가 6113이네요.

홈 > 이벤트 부분을 누르면 이런 화면이 떠요.

아래 홈/스토리/부원/라이브/모집/상점/더보기에서 바로 가는 방법이 없어보이더라고요.


> SR 니코! 카드 갖고 싶어서 힘내서 했네요.

이벤트에서는 우미가 중심인것 같았는데, 우미까지 점수를 못 모았어요.

니코도.. 못 받을 뻔했는데, 이벤트 종료전에 받게 되었네요.

덱이 뮤즈멤버로 채워져가는 걸 보면 마냥 좋다능~


    글을 마치며


연습시켜서 레벨 꾸준히 올려야 겠어요.

Smile 덱에서 잘 사용될 것 같아요.

S레벨이 잘뜨도록 도와주세요~ 니코!

우미도.. 얻었으면 좋겠지만.. 제 능력으론 안되네요.

이렇게..

러브라이브(Love! Live!)에 계속계속 빠져들고 있어요.

μ's! Musci! Start!


글이 도움되셨다면 공감&댓글 부탁해요.

고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