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IT/손전화

iOS 13.4.1 업데이트 완료(아이폰8) [팝콘]

반응형

 

팝콘입니다.

 

현지 시간으로 2020년 4월 8일에 iOS 13.3이 배포되었어요.

 

휴대폰 용량 정리한다고 내용을 좀 보고 있는 데, 시스템용량으로 크게 나왔길래 보니까 업데이트가 나왔더라고요. 그래서 바로 업데이트 진행했어요.

 

iOS 13.4.1 업데이트

애플에서 발표한 iOS 13.4.1 에 대한 내용은 다음과 같아요.


iOS 13.4.1 iPhone 오류 수정을 포함합니다.

 

• iOS 13.4가 설치된 기기가 iOS 9.3.6 이하 또는 OS X El Capitan 10.11.6 이하가 설치된 기기와의 FaceTime 통화에 참여할 수 없는 문제 수정

• 홈 화면의 빠른 동작 메뉴에서 Bluetooth를 선택하지 못하는 설정 앱의 오류 해결

 

일부 기능은 일부 지역 또는 일부 Apple 기기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Apple 소프트웨어 업데이트의 보안 콘텐츠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다음 웹 사이트를 참조하십시오.

https://support.apple.com/ko-kr/HT201222

iPhone 릴리즈 노트13.4.1.rtf
0.00MB


▲ 업데이트 진행모습

아이폰에서 직접할 수도 있고, 아이튠즈에서 업데이트 할 수 있어요. 업데이트 내용만 다운로드 받고 폰으로 진행했어요.

 

글을 마치며

다운로드는 이미 진행되었고, 업데이트를 진행했어요. 바로 업데이트가 진행이 안되길래 뭐지? 하고 봤더니, 실행중이 앱이 있어서 안되더라고요. 어플 종료하니까, 바로 진행되더라고요. 업데이트 완료하니까 바뀐 것도 보이고 재밌네요.

 

댓글 표현과 ♡공감 꾹! 눌러주면 글 작성에 큰 힘이 됩니다.

고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