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IT/손전화

iOS 11.4.1 업데이트 완료 (아이폰8) [팝콘]

반응형


팝콘입니다.


현지 시간으로 7월 9일에 iOS 11.4.1이 배포되었어요.


카페나 정보를 찾다가 알게된 업데이트 소식이에요. 따로 알림이 뜨진 않았는 데 아이폰 관련 정보를 알게되었어요. 업데이트 릴리즈 노트를 받으려고 아이튠즈로 했는데.. 업데이트 내용이 11.4버전이더라고요. 11.4.1버전 내용은 업데이트 전 폰에서 확인한 업데이트 정보들만 적어놓았어요.


iOS 11.4.1 업데이트

애플에서 발표한 iOS 11.4.1 에 대한 내용은 다음과 같아요.

iOS 11.4.1 업데이트는 iPhone 또는 iPad의 오류 수정 및 보안 향상을 포함합니다. 이 업데이트의 세부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 일부 사용자의 경우 나의 iPhone 찾기에서 마지막으로 파악한 AirPods의 위치를 볼 수 없는 오류를 수정함

• Exchange 계정에서 메일, 연락처 및 메모 동기화 신뢰성을 향상함


Apple 소프트웨어 업데이트의 보안 콘텐츠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다음 웹 사이트를 참조하십시오.

https://support.apple.com/ko-kr/HT201222


업데이트 시에 저장 기능이 있어서 저장해 놨어요.

iPhone 릴리즈 노트11.4.1.rtf


업데이트를 해도.. 버그는 생기기 마련... 내꺼에선 많이, 눈에 띄게 생기지 않길 바라는 마음에 업데이트를 진행했어요.


▲ iOS 11.4.1 업데이트 모습

아이폰에서 직접할 수도 있고, 아이튠즈에서 업데이트 할 수 있어요. 이번 업데이트는 아이튠즈를 통해서 했어요. 한 30-40분 걸려서 다운로드 진행하고 업데이트 했는 데 잠깐, 잊고 있었다가 폰이 확 꺼지길래 알았어요.


글을 마치며

언제나 업데이트를 할 때는 어떻게 바뀔 지 기대하게 됩니다. 근데 크게 달라진 부분을 못 느꼈어요. 아이튠즈보다는 폰으로 하는 걸 추천합니다. 그래야 더 빠르게 되는 것 같아요. usb관련 정보는 설정>Touch ID 및 암호에서 설정할 수 있어요.


댓글과 ♡ 표현은 글 작성의 큰 힘이 됩니다.

고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