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벤트/이벤트 소식

팝콘:: LG G6 사전 체험단 도전 결과는, 다음 기회에

반응형


팝콘입니다.


체험단에 도전해보고 싶어서 찾아보던 중, LG G6 사전 체험단을 모집하더라고요.

도전이라도 해보고 싶어서 사전 체험단을 신청했어요. 신청하고 찾아보니깐 신청자수가 엄청나다고 하더라고요.

당첨되어서 제품을 직접 만져보고 사용해볼 수 있으면 기분 좋은 일이고, 아니면 도전했다는 거에 의의를 두려고 했죠.

도전을 해봐야 당첨이든 실패든 결과가 나올테니 해봤죠.


체험단 신청 결과

▲ 체험단 도전은 당첨되지 않았네요. 그래도 이렇게 메시지를 보내줘서 확실하게 알 수 있어서 좋네요. 상대방에게 상처가 되지 않게, 말투로 기분이 상하지 않도록 신경 쓴 듯한 말투같아요.(저도 부드럽게 말할 수 있었으면 좋겠어요.)


당첨되신 분들! 정말 부럽고 축하드립니다!


글을 마치며

사전 체험단에 문이라도 두드려 봤네요. 언젠가 저도 미리 사용해볼 수 있는 기회가 생기기를... 하나의 안드로이드 폰을 사서 한 번 파헤쳐보고 싶은 마음도 드네요. 도움말 식으로 다양한 기능들을 하나씩 캡쳐서 정리해서 올리면 꽤 뿌뜻할 것 같은데 말이죠. 또 기회가 생겨서 문을 두르려 보고 싶네요. 여기! 하고 싶어하는 한 사람 있어요!라고 말이죠.


> 관련글

• 팝콘:: LG G6 사전 체험단 신청했어요(2/15~2/24)


댓글과 ♡ 표현은 글 작성에 큰 힘이 됩니다.

봐주셔서 고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