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Seabeard

Seabeard:: #123. 비버 사진 내기

반응형


팝콘입니다.


드디어 올 게 왔어요. Seabeard퀘스트들 중에서 높은 난이도에 속하는 퀘스트입니다.

바로... 비버 사진 찍기. 보기 엄청 힘든 동물이에요. 시비어드 카페가 있는데, 비버가 뜨면 카페에 글이 올라올 정도로 보기 힘든 동물입니다.

도자 퀘스트들을 하면서 비버 사진 내기 퀘스트가 있다는 걸 알고 전 보일때 미리 찍어놨지요.

이 퀘스트를 깨기 전까지 사진첩에 1칸으로만 활용해서 썼네요.

123번째?! 시비어드 글 시작합니다.


> Seabeard 다운로드 경로.

• 아이폰 : https://itunes.apple.com/kr/app/seabeard/id913754563?mt=8

• 안드폰 :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backflipstudios.seabeard


    Seabeard #123


#122글에 이어서 진행되는 퀘스트(이야기)입니다.

퀘스트 명: 비버 사진 내기


> 슬라이드 그림의 매력을 수리해야 하지만, 사진이 필요하다면서 비버 사진을 찍어 오는 퀘스트를 줘요. 라로나의 바다에 숨어있는 비버를 찍어와! 인데 '라로나의 바다...?' Yorubo지역은 라로나 바다라고 하나요..?

비버는 아케온 신전 유적에서 나와요. 나오는 조건이 있답니다.


> 비버가 떴다! 라는 정보를 듣고 나서 찍어 놓은 비버 사진이에요. 저도 이 사진을 찍을 때 처음 봤어요.

조건은 아케온 신전 유적에 비!가 와야 해요.

비가 올때만 보이는 동물입니다. 꼬리가 둥글한 게 비버예요.

밤되면 사라지니깐, 그전에 찍어야 해요.


> 가까이 찍고 싶어서 요리조리 유인해서 찍었어요. 가까이서 잘 찍혔죠. 사진을 찍고서는 꼭 물체 발견하기 기능으로 인식이 되는지를 꼭 확인하세요.

"비버야. 반갑다. 널 찍어 놓고 계속 갖고 다녔어."


> 미리 찍어서 갖고 다닌 비버 사진을 드디어 사용할 때가 왔어요.


> 칼렙 쉴러에게 사진을 보여주면 퀘스트가 완료! 비버가 많이 무서운가봐요. 무서워 말아요 칼렙 쉴러.

비버 사진이여 안녕-. 이 아니라 사진을 내도 가져가진 않아요. 확인만 해요.


> 수고하셨습니다. 이 퀘스트로 발목 잡혀 있는 분이 꽤 있을 것 같은데 말이죠... 비버 찾느라 정말 고생 많이 하셨습니다.


    글을 마치며


이 퀘스트 끝나고 갖고 있다가 동물 컬렉션에 내버렸어요. 어렵게 찍은거라 컬렉션에 채워넣어버렸죠. 컬렉션은 사진을 주면 새로 등록되면서 사진은 사라져요. 이제 다시 2칸을 다 사용할 수 있게 되었어요.(감동)

나중에는 비버 나올 때 글을 쓰지 않을까 생각해요. 시비어드 내 희귀 동물/조류 중에서 하나예요.

힘냅시다!!!


123번째 글이라니... 신기하다!


도움되셨다면 공감&댓글 부탁해요.

고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