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Seabeard

Seabeard:: #87. Doza 변장 사용해보기

반응형


팝콘입니다.


시비어드 게임을 재밌게 즐기고 있나요.

혹시 퀘스트이름이 Doza 변 이라고 해서 뭔가 해서 검색해보셨나요?

처음에 이게 뭔소린가 하고 저도 어리둥절했네요.

한글 번역이 바르게 되지 않아서 변으로만 표시되고 있어요.

변장이라고 이해하시면 퀘스트를 진행하는 데 수월하실거예요.

87번째 글 시작합니다!


> Seabeard 다운로드 경로.

• 아이폰 : https://itunes.apple.com/kr/app/seabeard/id913754563?mt=8

• 안드폰 :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backflipstudios.seabeard


    Seabeard #87


#86글에 이어서 진행되는 퀘스트(이야기)입니다.

퀘스트 명: Doza 변을(를) 사용해보세요


> Doza 변장! 이 힌트!!!


> 라로나 마을에 숨어있다!!


> 퀘스트 명에는 변까지만 나오지만 내용에는 변장이 있죠. 라로나마을에 숨어 있으니 찾아서 변장하라! 라는 의미로 보면 돼요.

라로나 마을로 가야합니다.


> 변장을 물품을 사려면 마을의 오른쪽에 조그마한 해변가에... 돌이 있어요. 머리에 초록별이 떠있는데, 물건을 살 수 있다는 의미예요.

Doza의 바다를 열기 전까지는 눌러도 안내말만 나오고 살 수 있는 물건이 보여지지도 않았는데 새로운 섬들이 열리고서는 볼 수 있게 되었어요.


> 디스가이조. 저 모습도 변장하고 있는 모습인가봐요. 뭐로 변장하고 싶지? 라고 물어봐주네요.


> 퀘스트를 하면서 확인한 판매하는 가면은 총 6가지예요. 그중에서 도자 마스크를 구매해야 해요. 도자마스크 빼곤 다 진주로 구매가능하네요.

도자마스크는 500코인으로 구매할 수 있어요. 


> 구매와 동시에 바로 착용이 가능해요. 눈만 저렇게 뚫어놨더라고요. 가면도 만들고 기발합니다. 잘 어울리죠?


> 그만큼 큰 책임이 따른다네... 무서운 말이네요. 이제 다시 피터 펜슬푸쉬에게 가야해요.


> 가면을 벗으면 퀘스트 완료가 안된걸로 뜨기 때문에 가면을 꼭 쓰고 말을 걸어야해요. 쓴 상태에서만 이렇게 퀘스트에 체크표시가 뜨더라고요.


> 이 가면으로 로크? Rokk를 속여야 하나봐요. 바로 다음 퀘스트이니깐, 그동안만 가면 쓰고 있어요.

수고하셨습니다.


    글을 마치며


디스가이조가 어떤 NPC일까 궁금했는데, 이번 기회로 알게 되었네요. 전에는 눌러도 별말이 없어서 어떤 NPC인고...했는데 이렇게 퀘스트를 통해서 알게 되었네요. 아마 이정도 까지 오지 않은 상태에서는 변장마스크를 살 수 없을거예요.

Doza 변... 이라는 꽤 놀랄만한 퀘스트명으로 헤맸네요. 퀘스트를 다 깨고 정리하면서 보니깐 내용이 보이네요. 퀘스트 할때는 뭐지... 란 생각만 들더라고요. Doza 변!에서 헤매는 분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번역들을 보면서 영어로는 어떻게 표현이 되고 있을지 궁금증이 살짝씩 생기고 있어요.

퀘스트가 뭔가 다양해진 느낌이 드네요. 다음 퀘스트를 시작으로... 만들기 퀘스트가 진행됩니다! 새로운 물건들 잔뜩 만들어봐요!


도움되셨다면 공감&댓글 부탁해요.

고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