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마크PE:: 겨울왕국 아렌델 - 2)성문 앞 다리

반응형

    성문 앞 다리.


> 겨울왕국에 나오는 아렌델 성을 사진들을 봤더니.

물위에 있는 성이더라고요. 

그 앞에 마을과 연결되는 다리가 있는데

첫 중심을 잡으려고.. 이부분부터 만들었네요.


아직까지 수정 계획은 없으나 다른건물들 하다가

수정할지도 모르겠네요.


[ 완성되면 시작지점 모습]

> 시작점 모습을 현제는 이렇게 잡고 있는데.. 어떻게 색상이 변경될지는 저도 잘 모르겠네요 ㅋㅋㅋㅋ



[다리의 기둥부분]




몇번을 부수고 다시 만들었는지..


손수 한개씩 다 놓은 노가다 건축입니다.

진짜.. 놓는거보다 부수는게 더 힘든것같아요.ㅋㅋㅋ


우선은 이렇게 해놓고서, 성 안 부터 완성해놓고서 어떻게든 해보려고 생각중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