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팝콘/음식&제품

스타벅스, '씨쏠트 카라멜 콜드브루' 단짠 느낌으로 맛있었다! 고카페인인 게 주의! [팝콘]

반응형

 

팝콘입니다.

 

 스타벅스에서 5월 1일부터 마실 수 있는 음료들이 출시되었어요. 그 중에서 제일 궁금했던 게 '씨쏠트 카라멜 콜드브루'였어요. 그래서 오늘 2번 사먹었어요. 크림이 분명 맛있을 것이다 싶었는 데 정말 맛있었어요.

 

 단짠느낌이 아주 강하진 않지만 그래도 맛있어요. 그리고 섞어서 마시지 말고 빨대 없이 크림이랑 같이 마시는 게 제일 맛있떠라고요. 마시다보면 섞이기 때문에 섞어 마시지 말고, 폼과 콜드브루를 한번에 쭉 맛보는 걸 추천합니다.

 

스타벅스

가격은 Tall: 6300원, Grande: 6800원, Venti: 7300원 입니다.

 

 사오는 동안 흔들렸더니 그 사이에 섞여버렸네요.그래도 완전히 섞지 않고 이대로 마셔야 해요. 그래야 더 맛있게 맛 볼 수 있는 것 같아요. 폼 덕분에 짠맛, 그리고 카라멜 덕에 달달한 맛과 끝에 커피가 싹 나는 데 커피맛은 생각보다 안나더라고요. 그리고 이 음료는 고카페인 음료입니다. 

 

글을 마치며

 맛있어서 오늘 2잔이나 먹었어요. 씨쏠트 폼이 너무 맛있었어요. 고카페인이라서 조금 고민되긴 하는 데 그래도 앞으로 판매일까지.. 몇번은 더 사먹지 않을까 싶어요. 각각의 맛이 강하지 않고 순서대로 착착 느껴지니깐 좋았어요. 섞지 마시고 빨대로 말고 폼부터 한번에 쭉~ 한모금 마셔보세요.

 

> 관련글

공식-스타벅스 씨솔트 카라멜 콜드 브루 메뉴[팝콘]

 

댓글 표현과 ♡공감 꾹! 눌러주면 글 작성에 큰 힘이 됩니다.

고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