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세븐나이츠

세븐나이츠 키우기(세키), 깜짝 루비 상점(이벤트 루비 상점) '카르마,아멜리아,푸키의 파사삭' 초상화 구매하기(개당 10,000루비) [팝콘]

반응형

 

팝콘입니다.

 

 세븐나이츠 키우기가 23년 9월달에 출시되었어요. 세븐나이츠를 즐겼기에 예약할 때 기대했었는 데, 처음 이미지는 작은 캐릭터가 기억속 세븐나이츠와 달라서 조금 실망했어요. 근데 웬걸, 하다보니깐 재밌네요.

 

 카드 일러스트가 정말 기억속 세븐나이츠였고, 보다보니 움직이는 영웅들도 귀엽게 느껴지더라고요. 옛 향수가 물씬 나는 게임이라서 한번 푹 빠지니깐 헤어나오기가 힘드네요. 그리고 돈을.. 벌고 있죠.

 

 세븐나이츠는 다섯 영웅으로만 할 수 있었는데, 이번 세븐나이츠 키우기는 열 영웅으로 가능해서 선택의 폭이 넓어져서 더욱더 마음에 들더라고요. 좋아하는 영웅들 뽑는 재미를 다시 한 번 느껴볼까 합니다.

 

 24년 3월 21일 이후로 영웅 스토리 해금이 생기면서 영웅들의 대한 이야기를 볼 수 있는 재미요소가 추가되었다.

 

> 어플 다운로드 경로

• 아이폰 : https://itunes.apple.com/kr/app/세븐나이츠키우기

• 안드폰 : https://play.google.com/store/apps/세븐나이츠키우기

 

세븐나이츠 키우기

이벤트 루비 상점이 등장하면서 프로필 초상화와 이모티콘을 구매할 수 있게 되었어요.

 

 구매 가능 기간: 4월 18일(목) 점검 후 ~ 5월 2일(목) 08:59 (UTC+9)

 구매 아이템: 카르마, 아멜리아, 푸키의 파사삭 초상화

 

 개당 10,000루비인데 프로필 초상화이라서 무조건 샀어요. 추후에 또 다시 풀릴 수도 있지만 살 수 있을 때 사려고 구매할 수 있는 기간에 바로 샀어요.

 

글을 마치며

 프로필이 열심히 풀리고 있어서 프로필은 꼭 모으고 싶어요. 모아볼 수 있는 건 꾸준히 모아보고 있어요. 사용하진 않더라도 있으면 언제든 선택할 수 있으니깐요. 프로필 초상화 모으려고.. 루비 며칠동안 모아서 샀어요. 스테이지를 열심히 올려놨더니 하루에 모을 수 있는 루비 개수가 많아져서 매우 만족합니다.

 

> 관련글

공식 포럼-신규 상품 출시 안내 (4월 18일 17:10 수정) (이벤트 루비 상점) 글 바로보기

 

댓글 표현과 ♡공감 꾹! 눌러주면 글 작성에 큰 힘이 됩니다.

고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