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IT/인터넷

지식iN, 태양신에서 은하신으로 등급업! 했어요 응원할게요 1:1 질문 [팝콘]

반응형

 

팝콘입니다.

 

 꾸준히 해오면서 태양신으로 오래도록.. 해와서.. 언제쯤 올라갈 수 있을까 싶었는데.. 드디어.. 올라갔네요. 주로 활동하는 영역이 있었는데, 그 영역에 뭔가.. 다른류의 상담이 올라왔더라고요. 보통은 그냥 지나칩니다. 오지랖인 것 같아서 잘 안 적는데 왜그리 끌렸었는지.. 그냥 주절주절 얘기를 적었더니 1:1 질문이 하나 오더라고요.

 

 생각이상의 장문의 글이었고 굉장히 솔직했던 글이었어요. 밤늦게밖에 시간이 잘 안 나다 보니, 몇번을 곱씹으면 읽으면서 나름의 생각을 정리하곤 했죠. 그래서 스스로에게도 물어보는 시간을 가졌었고 솔직하게 답변해드렸어요.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셨길 바라고 또 바랍니다.

 

은하신

 태양신 다음으로 은하신! 원래는 등급에 크게 신경 안쓰고 있었는 데, 다음 등급업에 가까워지는 걸 알게 되니깐 뭔가 더 하게 되더라고요. 동기부여 제대로 되어서 재밌었어요.

 

드디어!

 1:1 질문 덕분에 딱! 올라갔어요. 덕분에 장문의 답변도 해보고 1:1 질문이지만 누군가와 깊은 대화를 한 느낌이라서 오랜만에 재밌었어요. 내가 누군가와 이렇게 깊게 얘기해본게 얼마만인가 싶더라고요. 응원하고 있을게요. 힘내서 좋은 결과 있으시길 바랍니다.

 

 은하신이라니.. 새해부터 기분좋은 선물을 받게 되네요. 이런저런 정리하고 적는 걸 좋아해서 지식인 활동이 생각보다는 잘 맞더라고요. 나름이 스트레스 해소도 되고요. 은하신 되었으니 이젠 좀 천천히 걸어나가도 될 것 같네요.

 

글을 마치며

 은하신 되어서 해냈다! 라는 뿌뜻함이 들어서 기분이 참 좋네요. 한발짝씩 앞으로 나아가는 기분이라서 스스로에게 칭찬해줄 수 있는 무언가를 해낸 느낌이라서 올해 느낌이 아주 좋아요. 건강하고 또 건강챙겨서 가족들과 오래 행복하고 싶네요.

 

댓글 표현과 ♡공감 꾹! 눌러주면 글 작성에 큰 힘이 됩니다.

고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