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세븐나이츠

세븐나이츠 키우기(세키), 겨울맞이 ❄️눈보라의 대지❄️ 정수 연구 이벤트 꽤 어려운 이벤트를 만났다! 오히려 난 좋아! [팝콘]

반응형

 

팝콘입니다.

 

 세븐나이츠 키우기가 9월달에 출시되었어요. 세븐나이츠를 즐겼기에 예약할 때 기대했었는 데, 처음 이미지는 작은 캐릭터가 기억속 세븐나이츠와 달라서 조금 실망했어요. 근데 웬걸, 하다보니깐 재밌네요.

 

 카드 일러스트가 정말 기억속 세븐나이츠였고, 보다보니 움직이는 영웅들도 귀엽게 느껴지더라고요. 옛 향수가 물씬 나는 게임이라서 한번 푹 빠지니깐 헤어나오기가 힘드네요. 그리고 돈을.. 벌고 있죠.

 

 세븐나이츠는 다섯 영웅으로만 할 수 있었는데, 이번 세븐나이츠 키우기는 열 영웅으로 가능해서 선택의 폭이 넓어져서 더욱더 마음에 들더라고요. 좋아하는 영웅들 뽑는 재미를 다시 한 번 느껴볼까 합니다.

 

> 어플 다운로드 경로

• 아이폰 : https://itunes.apple.com/kr/app/세븐나이츠키우기

• 안드폰 : https://play.google.com/store/apps/세븐나이츠키우기

 

세븐나이츠 키우기 이벤트

 꽁꽁 온 세상이 얼어버린 추운 겨울! ‘눈보라의 대지’ 정수 연구하기에 딱 좋은 타이밍이네요~! 😘

 영웅들이 모든 눈보라의 대지 정수 연구에 성공하고 추운 겨울을 이겨낼 수 있도록 도와주세요!

 

 이벤트 명: 겨울맞이 눈보라의 대지 정수 연구 이벤트

 이벤트 일정: 1월 18일(월) 12:00 ~ 1월 25일(월) 08:59 (UTC+9)

 보상 목록: (참여보상)영웅 소환권x200,(추첨보상)레전드 영웅 소환권2x3

 

 인증 이벤트 게시판 바로가기를 눌러서 게시판으로 이동 후 이벤트 관련 스크린샷 사진을 올려 글을 작성하면 이벤트 참여가 완료됩니다. 다른 게시판에 작성 시 이벤트가 참여가 되지 않으니 꼭 해당 이벤트 게시판에 작성해서 참여보상이라도 꼭 받으세요.

 

글을 마치며

 게임에서 포럼에 접속하면 계정 로그인이 되어 있기 때문에 바로 이벤트를 참여할 수 있어서 편리합니다. 정수 연구 이벤트를 하니깐 좋네요. 다른 것보다 눈보라의 대지.. 전 정수 모으기 꽤 힘들었었거든요. 그래서 이벤트 한다니깐 세상 반갑네요. 정수 연구를 열심히 해놓은 보람이 있어요. 재밌게 잘 즐기고 있는데 요런 세세한 부분도 신경써야 하니깐 전 더 좋아요. 눈보라의 대지, 열심히 돌려야지만 깰 수 있었는데 포기 않고 했던 내 자신을 칭찬합니다.

 

> 관련글

공식포럼-겨울맞이 ❄️눈보라의 대지❄️ 정수 연구 이벤트 안내 글 바로보기

 

댓글 표현과 ♡공감 꾹! 눌러주면 글 작성에 큰 힘이 됩니다.

고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