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세븐나이츠

세븐나이츠 키우기(세키), 담당 PD의 깜짝 쿠폰 선물 이벤트 '쿠폰코드 PDSPECAIL2023' [팝콘]

반응형

 

팝콘입니다.

 

 세븐나이츠 키우기가 9월달에 출시되었어요. 세븐나이츠를 즐겼기에 예약할 때 기대했었는 데, 처음 이미지는 작은 캐릭터가 기억속 세븐나이츠와 달라서 조금 실망했어요. 근데 웬걸, 하다보니깐 재밌네요.

 

 카드 일러스트가 정말 기억속 세븐나이츠였고, 보다보니 움직이는 영웅들도 귀엽게 느껴지더라고요. 옛 향수가 물씬 나는 게임이라서 한번 푹 빠지니깐 헤어나오기가 힘드네요. 그리고 돈을.. 벌고 있죠.

 

 세븐나이츠는 다섯 영웅으로만 할 수 있었는데, 이번 세븐나이츠 키우기는 열 영웅으로 가능해서 선택의 폭이 넓어져서 더욱더 마음에 들더라고요. 좋아하는 영웅들 뽑는 재미를 다시 한 번 느껴볼까 합니다.

 

> 어플 다운로드 경로

• 아이폰 : https://itunes.apple.com/kr/app/세븐나이츠키우기

• 안드폰 : https://play.google.com/store/apps/세븐나이츠키우기

 

세븐나이츠 키우기

 이전에는 신경 안 썼는 데 특별 쿠폰 한 번 받고 나서부터는 포럼글을 확인하게 되더라고요. 그래서 보게 되니깐 또 새로운 쿠폰을 주더라고요. 쿠폰을 입력할 때 게임 아이디 입력을 따로 하지 않고 인게임내에서 할 수 있으니깐 편해서 계속 하게 되네요. 그리고 쿠폰만 복사해두면 쿠폰입력칸에 붙여넣기가 있어서 바로 붙여넣을 수 있으니 더욱더 편리하더라고요.

 

 쿠폰 코드: PDSPECIAL2023

 유효 기간: 12월 28일(월) 점검 후 ~ 2월 1일(월) 08:59 (UTC+9)

 보상 목록: 무료 루비x20000,사황 영웅 선택권x1,요리 바구니x10,오프라인 금화 12시간x2,영웅 소환권x1000

 

 기분 좋게 담당 PD님이 전체 유저에게 큰 선물을 쏘셨네요. 영웅 선택권을 준다는 게 정말 좋은 것 같아요. 루비도 꽤나 많이 주고요. 현재 이벤트 상점으로 있는 상품들 루비로 구매해야하는 데, 이 루비만 받아도 2개는 살 수 있네요.

 

 글에 보면 쿠폰 등록 페이지 바로가기!있어요. 인게임내에서 누르면 로그인 필요없이 바로 쿠폰 입력만 하면 되니깐 글 내 쿠폰 등록 페이지로 접근하세요.

 

 굉장히 편리해요. PDSPECIAL2023 를 입력하면 돼요. 이벤트 글에서 쿠폰 번호 복사하고, 붙여넣기 해주면 됩니다. 쿠폰을 받는 과정이 간편해서 꼭! 쿠폰 입력해서 받으세요. 

 

글을 마치며

 담당PD님이 이런 선물도 주고 신기하네요. 세븐나이츠 키우기 즐겁게 하면서 아이템들도 많이 받아서 더 풍요롭게 게임 즐기세요. 세키를 많이 하지는 못하지만 그래도 잠깐이라도 들어가서 후딱 후딱 할 수 있도록 시스템 되어 있어서 계속 하고 있어요. 자주 접속해야하고 신경쓸 게 많으면 아마 오픈부터 지금까지도 길게 하지 못했을 것 같아요. 보상이 꽤 큰 편이니깐 꼭.. 쿠폰 보상 받으시길 바랍니다.

 

> 관련글

공식포럼-담당 PD의 깜짝 쿠폰 선물💌 안내 글 바로보기

 

댓글 표현과 ♡공감 꾹! 눌러주면 글 작성에 큰 힘이 됩니다.

고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