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IT/배경화면

Try Galaxy 기본 배경화면(예쁜 구름모양), 아이폰13프로 [팝콘]

반응형

 

팝콘입니다.

 

 아이폰13pro 사이즈로 조절되어있고, 배경화면 사이즈는 2532(+10) × 1170 입니다.

 

 Try Galaxy라고 아이폰에서 갤럭시를 사용해볼 수 있는 페이지를 제공하더라고요. 홈화면에서 페이지 다운로드해서 실행하면 아이폰 화면이 갤럭시화면으로 바뀌더라고요. 그러다가 배경화면이 예쁘더라고요. 굉장히 깔끔하고 마음에 들어서 만들어봤어요. 화면 위젯을 없앨 수 없어서 열심히 캡쳐하면서 만들었어요.

 

 글씨가 검정색이나 어두워지면 좋겠는데 인식이 흰색으로 되네요. 이부분이 좀 아쉬워요. 어떻게 하면 바뀔까? 하는 고민이 되긴 한데.. 생각보다 어렵네요.

 

배경화면

trygalaxy_background_popcorn384.jpg
0.39MB

 

글을 마치며

 최대한 느낌은 살려봤는데, 선명하게 저장이 안되네요. 검정색글시가 나오면 좋겠는데, 흰색으로만 나오네요. 그게 아쉬워요. 17부터 블러효과가 들어가서, 블러효과가 들어가지 않도록 높이를 10 더 줬어요. 그러니, 배경화면 아래쪽에 맞춰서 조정하면 됩니다.

 

댓글 표현과 ♡공감 꾹! 눌러주면 글 작성에 큰 힘이 됩니다.

고맙습니다.

반응형